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지안바이오 '지:락 유산균', 제품 TV 광고 전개…홈쇼핑에도 진출

공유
0


지안바이오 '지:락 유산균', 제품 TV 광고 전개…홈쇼핑에도 진출

center
지안바이오는 ㈜브라보홀릭과의 협업을 통해 ‘지:락 유산균’ 제품 TV방송 광고와 홈쇼핑 진출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지안바이오


지안바이오는 ㈜브라보홀릭과의 협업을 통해 ‘지:락 유산균’ 제품 TV방송 광고와 홈쇼핑 진출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방송 광고 진출은 2개월 이내에 ‘브라보 티브’를 통해 TV방송 광고를 하게 되며 홈쇼핑 송출을 진행할 예정으로 현재 자세한 사항을 조율 중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 영상물 TV방송 광고 송출을 통해 약 70여개 채널을 운영하는 IPTV(SK브로드밴드 가입자)를 통한 TV방송 광고를 송출하며, 약 1분 30초의 광고영상을 2만뷰까지 노출할 계획이다.

이밖에 지안바이오는 복합기능성 바이오헬스케어 제품인 ‘당신간의 119’, ‘당신당의 119’, ‘당신몸의 119’ 제품을 곧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들도 홈쇼핑과 TV 광고 진출에 나설 계획이다.

지안바이오 관계자는 “방송을 앞두고 있는 ‘지노바 지:락 프로바이오틱스 포뮬라’는 면역력을 높여 장 건강을 돕는 제품으로 4000억 마리의 유산균을 이용해 유통기한 동안 10억 마리 유산균수를 보증한다”면서 “SP 유산균 코팅기법으로 현재 해외진출을 위한 모든 준비를 마친 상태”라고 설명했다.

㈜지안바이오는 바이오 신약 개발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동물의약품(항생제, 면역보강제등) 제조와 기능성 소재원료, 바이오헬스케어 등 각 사업 분야에서 매년 성장세를 보여 주고 있다.

지노바 지:락 프로바이오틱스 포뮬라는 베트남 홈쇼핑을 HTM Ventures와 진행 중이며, 베트남 현지에 제품 등록 절차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