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주름 개선 효과”…메인 Rg2 미드나이트 패치 ‘히로나’

공유
0


“주름 개선 효과”…메인 Rg2 미드나이트 패치 ‘히로나’

Rg2 미드나이트패치 ‘히로나’, 보습의 왕 히알루론산 가득

center
Rg2 미드나이트패치는 Oligo HA 구조식으로 피부 표면에 점막을 형성하고 수분증발을 차단하는 고분자 히알루론산과 표피 내 수분공급을 유지시켜주는 중분자 히알루론산과 진피까지 수분공급을 가능하게 하는 저분자 히알루론산까지 고루 갖추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사진=히로나
인간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이를 먹고 늙게 된다. 생체구조와 기능이 쇠퇴하는 현상을 노화라고 하는데 이는 피부로 가장 먼저 드러난다. 탱탱하던 피부의 수분이 빠지면 주름이 생기는데 이때 히알루론산은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해준다.

피부 나이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 히알루론산은 25세부터 점차 소실되며 30세가 되면 65% 정도로 감소한다. 사람마다 다를 수 있지만 평균 50세가 되면 피부 속 히알루론산은 25% 정도만 남게 된다. 나이가 어린 사람이 상대적으로 피부가 탱탱한 이유다.

과거에는 이런 피부노화를 막는 방법으로 식이요법 정도가 대부분이었다. 그러나 기술이 발전하면서 피부가 쳐지기 전에 수분을 보충해 젊은 피부을 유지할 수 있게 됐다. 주름 개선 효과를 나타내는 히로나 Rg2 미드나이트패치는 화장품 영양제이다.

Rg2 미드나이트패치는 Oligo HA 구조식으로 피부 표면에 점막을 형성하고 수분증발을 차단하는 고분자 히알루론산과 표피 내 수분공급을 유지시켜주는 중분자 히알루론산과 진피까지 수분공급을 가능하게 하는 저분자 히알루론산까지 고루 갖추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히 저분자 히알루론산은 콜라겐 생성에 큰 도움이 돼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보습탄력효과가 나타난다. 또 혈행과 신진대사를 활성화해 노화를 방지하고 피부조직 강화와 세포재생에 효과적이다. 미백효과는 물론 잔주름 제거효과까지 볼 수 있다는 것이다.

Rg2 미드나이트패치는 특별한 성분으로 3중 특별함을 자랑한다. 먼저 피부재생을 돕는 Rg2(진세노히로사이드)는 홍삼에서 추출한 물질로, 브라이트닝효과, 항염증, 항주름효과가 있는 성분이다.

또 식약처 승인받은 비타민B2의 일종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미백효과와 톤 개선을 담당한다.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멜라닌이 피부 표면으로 이동하는 경로를 차단해 흉터나 기미 트러블 자국을 사전에 방지한다. 또한 자외선에 강하게 노출된 부위에 발라주면 효과적이다.

화장품으로 주름개선효과를 보기 어려운 이유는 진피층까지 침투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그러나 Rg2 미드나이트패치는 아데노신 성분으로 진피층 내 피부탄력을 개선시켜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인체세포와 같은 성분으로 피부 침투시 안정성과 지속력이 우수하기 때문이다.

미드나이트패치를 만든 히로나 관계자는 “비싸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시술대신 집에서 스킨케어만으로 주름을 관리할 수 있는 미드나이트패치가 인기이다”면서 “미드나이트패치만의 3중특별함으로 탱탱한 피부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