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강남푸른치과', 윤리경영 대상 임플란트 부문 수상

공유
3

'강남푸른치과', 윤리경영 대상 임플란트 부문 수상

강남푸른치과는 최근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 임플란트 부문 수상을 했다고 17일 밝혔다. 강남푸른치과 이용준 대표원장(사진 오른쪽)이 상을 받고 있다. 사진=강남푸른치과 이미지 확대보기
강남푸른치과는 최근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 임플란트 부문 수상을 했다고 17일 밝혔다. 강남푸른치과 이용준 대표원장(사진 오른쪽)이 상을 받고 있다. 사진=강남푸른치과
강남푸른치과는 최근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 임플란트 부문 수상을 했다고 17일 밝혔다.

‘윤리경영 대상’은 고객과 조직원 등에게 확고한 신뢰를 바탕으로 경제적, 사회적 책임을 실행하고 기관과 기업의 미래 가치를 창조한 최고의 경영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의료분야 치과부문에서는 유일하게 강남푸른치과 이용준 대표원장이 임플란트 부문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강남푸른치과는 오스템 앞니 어금니 임플란트가격 66만 원의 저수가에도 불구하고 임플란트 부문에서 윤리경영에 노력한 부분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날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26개사가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경영평가원에서 주관했으며 고성삼 중앙대학교 경제학과 명예교수가 심사위원장으로 참여했다.

이번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은 건전한 기업, 부강한 나라를 모토로 국내 기업들의 윤리경영 우수 사례를 발굴, 널리 알려 새로운 국제 경쟁력을 배양할 계획이다. 윤리경영을 추구하는 기업을 더욱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토대로 선출돼 수상자를 선정하게 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