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꽃길만 걸어요' 80회 짱 홍지희, 데이트 방해 조희봉에 서운함 폭발

공유
0


[핫 예고] '꽃길만 걸어요' 80회 짱 홍지희, 데이트 방해 조희봉에 서운함 폭발

김이경, 최윤소에 이유진 왕따 고백…설정환, 이유진에 사과

center
17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80회에는 짱(홍지희 분)이 최기사(김중돈 분)와의 데이트를 방해한 남일남(조희봉 분)에게 서운해하는 가운데, 강여주(김이경 분)는 자신의 과거 자신이 봉선화(이유진 분)를 괴롭혔던 일 때문에 언니 강여원(최윤소 분)과 봉천동(설정환 분)이 멀어질까 걱정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꽃길만 걸어요' 80회 예고 영상 캡처
17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극본 채혜영, 연출 박기현) 80회에는 짱(홍지희 분)이 최기사(김중돈 분)와의 데이트를 방해한 남일남(조희봉 분)에게 서운해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꽃길만 걸어요' 80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강여주(김이경 분)는 자신의 과거 때문에 언니 강여원(최윤소 분)과 봉천동(설정환 분)이 멀어질까 걱정한다.

최기사(김중돈 분) 집으로 이사 온 여주가 여원을 배웅하는 것을 본 봉선화는 '강여주가 여원언니 동생이라니'라며 깜짝 놀란다.

봉선화가 봉천동 동생임을 그제서야 알게 된 여주도 '여원언니… 나 때문에 두 사람 재결합은 꿈도 못 꾸겠네'라며 우려한다.

선화는 여주가 옆집으로 이사왔다는 봉천동 말에 기함한다.
봉선화가 과거 학창시절 강여주에게 왕따 당했음을 뒤늦게 알게 된 천동은 "너 왜 그동안 오빠한테 말 안 했니"라며 마음 아파한다.

한편, 짱은 최기사와의 데이트를 방해한 남일남에게 섭섭한 마음을 드러낸다.

사남매순두부로 돌아온 짱은 "일남씨는 짱을 본인은 갖기는 싫고 남 주기는 아깝씁니까?"라며 일남의 정곡을 찌른다.

마침내 여주는 여원에게 전화로 "내가 학교 다닐 때 봉선화 괴롭혔다"라고 뒤늦게 자백한다.

깜짝 놀란 여원은 "니가 정말 그랬다고?"라며 되묻는다. 여주는 "팀장님도 알고 계시겠지?"라며 봉천동도 알게 됐을 것이라며 미안해한다.

말미에 봉천동은 여동생 봉선화 손을 잡고 "오빠가 다 미안해"라며 울먹여 긴장감을 자아낸다.

천동과 여원의 재결합에 강여주의 '봉선화 왕따 암초'가 등장해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꽃길만 걸어요'는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