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박시종 광주 광산을 예비후보, “김 예비후보 결단 높이 평가, 깊이 위로”

공유
1

박시종 광주 광산을 예비후보, “김 예비후보 결단 높이 평가, 깊이 위로”

“광산과 광주의 미래발전, 혁신의 과업을 완수하는 것으로 화답할 것”

박시종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을 예비후보.이미지 확대보기
박시종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을 예비후보.
박시종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 광산을 예비후보는 “광주와 광산을의 곳곳을 누비며 아름답게 경쟁해 온 우리 당 김성진 후보가 11일 후보직을 내려놓았다”며 “김성진 예비후보의 결단을 높이 평가하며, 깊은 위로를 함께 보낸다”고 최근 밝혔다.

이어 “그동안 김성진 예비후보가 보여준 인간미와 경제정책 역량, 정치력과 리더십을 잊을 수 없다”며 “하나 된 마음으로 광산의 미래를 위해 우리 두 사람은 단일화를 추진했었다”며 김 예비후보의 사퇴에 대해 안타까움을 표시했다.
박 예비후보는 김성진 예비후보의 지지와 응원에 대해 “비록 원안대로 단일화는 추진되지 못했지만, 마음을 합치는 ‘통합캠프’, 광산의 정치. 경제적 변화를 가져올 ‘혁신캠프’, 시민의 품에 미래를 선물할 ‘희망캠프’라는 두 사람의 꿈을 온전히 받들겠다”고 밝혔다.

박시종 예비후보는 전남 화순 출신으로 ▲서울대학교 삼민투위원장 ▲김대중 대통령 후보 비서실 전략기획팀 ▲문재인대통령후보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선대위 전략기획홍보 총괄본부장 ▲문재인정부 1기 청와대 선임행정관을 거쳐 노무현재단 광주지역위원회 공동대표, 시민의힘 상임대표, 광주혁신포럼 공동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허광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kw89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