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펄어비스, '섀도우아레나' 글로벌 테스트 시작

공유
0


펄어비스, '섀도우아레나' 글로벌 테스트 시작

글로벌 테스트 2월 27일부터 3월 8일까지 시행…신청자 11일부터 24일까지

center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글로벌 테스트 모집 시작 이미지. 출처=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액션 배틀 로얄 ‘섀도우 아레나(Shadow Arena)’의 글로벌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테스터 모집에 나선다.

펄어비스는 11일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섀도우 아레나의 사전 테스트를 시작하기 위해 11일부터 테스터 신청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섀도우 아레나는 최후의 1인을 가리는 근접전 형태의 ‘액션 배틀 로얄’ PC 온라인 게임으로, 시원한 애션과 긴장감 있는 대전 요소로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해 11월 지스타에서 처음 시연 행사를 가졌고, 국내와 러시아 지역에서 테스트를 진행했다.

글로벌 테스트는 오는 27일부터 3월 8일까지 11일 동안 한국을 포함한 전국가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테스트를 하고 싶은 사람은 이날부터 24일까지 공식홈페이지와 스팀에서 신청하면 된다. 테스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스팀에서 진행하며, ▲한국어 ▲영어 ▲러시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일어 ▲태국어 ▲중국어 ▲폴란드어 등 총 14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펄어비스는 지난 7일 ‘섀도우 아레나’ 공식 SNS을 통해 글로벌 테스트(3차 CBT) 준비를 암시하는 사내 테스트 영상을 공개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