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프렌치 감성 브랜드 ‘비엠에스 프랑스’, 신세계인터내셔날 드롭스(drps)와 스타일 협업

공유
0

프렌치 감성 브랜드 ‘비엠에스 프랑스’, 신세계인터내셔날 드롭스(drps)와 스타일 협업

㈜슈페리어홀딩스이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 대표 스트릿 브랜드 ‘비엠에스 프랑스(BMS FRANCE)’가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드롭’방식의 온라인 편집브랜드인 ‘드롭스(drps)’와 2020스타일 협업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슈페리어홀딩스이미지 확대보기
㈜슈페리어홀딩스이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 대표 스트릿 브랜드 ‘비엠에스 프랑스(BMS FRANCE)’가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드롭’방식의 온라인 편집브랜드인 ‘드롭스(drps)’와 2020스타일 협업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슈페리어홀딩스

㈜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이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 대표 스트릿 브랜드 ‘비엠에스 프랑스(BMS FRANCE)’가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드롭’방식의 온라인 편집브랜드인 ‘드롭스(drps)’와 2020스타일 협업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비엠에스 프랑스의 브랜드 슬로건인 ‘Be My Self’를 모티브로 한 인스타그램 페이스 필터도 발매될 예정이다.

비엠에스 프랑스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시대의 트렌드를 ‘나답게’ 표현하고자 하는 세대를 위한 스트릿패션 브랜드로 어글리슈즈 ‘크러쉬스니커즈’를 히트시키며 주목받는 브랜드로 급부상했다.

오는 2월 14일 비엠에스 프랑스(BMS FRANCE)에서는 드롭스(drps) 시그니처 핀이 부착된 크러쉬2.0스니커즈와 에이스스니커즈를 한정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에이스 스니커즈는 2020 봄/여름(S/S) 시즌을 맞이해 처음 선보이는 라인으로 돋보이는 실루엣과 어퍼 토캡(UPPER TOE CAP), 텅(TOUNG)에 패치된 스카치로 트렌디함을 더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비엠에스 프랑스는 히트 아이템 크러쉬스니커즈의 업그레이드 버전 ‘크러쉬 2.0(CRUSH 2.0)’과 시그니처 어글리 슈즈라인의 계보를 이을 신제품 ‘에이스(ACE)’를 드롭스(drps)와의 이번 스타일협업을 통해 선보인다.

크러쉬 2.0 스니커즈는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비엠에스 프랑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크러쉬 스니커즈는 기존의 디자인에서 컬러매치, 디자인, 기능성을 더욱 강화시켰다.

이 업체 관계자는 “자체 연구개발(R&D)를 통해 제작한 솔(SOLE)은 독보적인 독특한 디자인과 뛰어난 쿠션감을 제공한다”며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과 세련된 컬러매치로 나만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어디에나 코디하기 쉬워 데일리 슈즈로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라고 강조했다.

이번 스타일 협업의 자세한 사항은 신세계인터내셔날 드롭스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비엠에스 프랑스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