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연남동 티라미수, 소문의맛집 '갑오징어볶음' 맛의승부사 '꽃수육 한상'

공유
1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연남동 티라미수, 소문의맛집 '갑오징어볶음' 맛의승부사 '꽃수육 한상'

3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99회에는 골목 빵집으로 연남동 티라미수를 소개한다. 소문의 맛집으로는 부천 '갑오징어볶음', 맛의 승부사로는 '꽃수육 한상'을 둘러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3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99회에는 골목 빵집으로 연남동 티라미수를 소개한다. 소문의 맛집으로는 부천 '갑오징어볶음', 맛의 승부사로는 '꽃수육 한상'을 둘러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 연남동 티라미수를 소개한다.

3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99회에서는 골목 빵집, 한 끝의 기적,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빵인가, 케이크인가? 연남동 티라미수" 편으로 연희동 <빵길따라>를 선정했다.

'한 끗의 기적'으로는 "칼 가는 인생! 월 매출 6백만 원의 사나이" 편으로 <대전털보칼갈이>를 만나본다.

'소문의 맛집'으로는 부천에서 찾았다! 주인 빛 갚아준 갑오징어 편으로 부천 <정글애갑오징어>를 방문한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극강의 촉촉함과 부드러움! 꽃수육 한 상" 편으로 중구 <한식당이음>을 찾아간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 빵집]
■ 빵길따라
연남동 골목빵집으로 동물성 생크림을 사용해 오너 셰프가 직접 빵을 만드는 곳이다. 케이크 모양으로 만들어진 티라미수 미니 1만7000원이다.
-위치: 서울 마포구 연희로 33 (연남동 227-2 1층)

[한 끗의 기적]
■ 대전털보칼갈이
-위치: 대전 중구 용두동13-17

[소문의 맛집]
■ 정글애갑오징어
부천 갑오징어 전문점이다. 갑오징어볶음(2인) 3만원, 갑오징어 세트 1만9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부천시 길주로560번길 59 (춘의동 240)

[맛의 승부사]
■ 한식당이음
자연 재료로 맛을 내는 한식당으로 '꽃수욕 한상'을 소개한다. 대표메뉴인 꽃수육 3만2000원, 매운곰탕 9000원이다.
-위치: 서울 중구 세종대로 74-1 (태평로2가 69-20 태평빌딩)

한편, 다양한 전국 맛집과 골목 빵집을 찾아가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