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2020년 1월 6일 월요일 ‘전혜진’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신년 사주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2020년 1월 6일 월요일 ‘전혜진’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신년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전혜진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6년 8월 10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6년 7월 15일생 수리는 5번

예) 출생일 1976년 8월 10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1번

● 2020년 1월 6일 월요일(음력 12월 12일 무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찾게 되지만 좀 더 시간을 두고 차근히 매사를 추진할 것. 꿈을 얻게 될 듯하다. 그 동안 쌓은 공덕으로 모든 일이 뜻대로 이뤄진다.


필시 큰 그릇을 찾게 되는 기회가 주어진다. 과감성이 때로는 필요하며 자신의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타인의 의견에 동조하면 실익도 없이 몸만 피곤하다.


애정에 금이 가고 사업도 어려지는 운세가 된다. 대의명분을 중시하고 내실을 다질 것. 근심은 있으나 끝내는 뜻이 이뤄질 것이니 염려하지 말라. 뜻을 확고히.


남과 함께 도모하는 일엔 허황됨이 따른다. 단독적으로 일 처리할 때 재물을 얻겠다. 포기하지 말고 끈질기게 추진하라. 이웃과의 화합도 큰 힘이 될 수 있다.


지위가 상승하고 명예운이 높아질 것이나 건강이 염려된다. 건강에 유의할 것. 계획이 묘하게도 맞아 떨어지니 참으로 신기하다. 매사 형통할 것이니 분발하여 노력하라.


문제로 남아있던 일이 해결되니 꽤 바빠지겠다. 별로 염려할 일은 없다. 분주한 만큼의 이득은 보장된다. 지금까지의 경험을 최대한 살리도록 하라.


독선으로 인한 이웃과의 갈등이 예상된다. 주위의 구설에도 유의하여 신중히 행동하라. 조화가 무궁무진하니 어찌 뜻대로 이루어지겠는가. 가급적 원만히 처세하라.


재물운, 명예운을 겸비하니 일을 성심껏 추진하되 서로 융합하여 뜻을 한곳으로 모으라. 능력 이상의 결실을 얻게 된다. 과감한 변화와 투자도 행운을 안겨줄 것이다.


겸허한 자세로 내일을 준비하라. 인간관계에서 최선을 다하고 약속은 반드시 지킬 것. 마음이 같으니 일은 성사되고 이익도 얻겠다. 오후 자신의 신상에 근심이 따를 듯.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올해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경기 수원 군포 의왕 안양 용인 성남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