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생정보' 전설의맛 밴댕이완자탕 오리 한상, 기다려야제맛 '손만둣국' '문어해물보쌈'

공유
2

'생생정보' 전설의맛 밴댕이완자탕 오리 한상, 기다려야제맛 '손만둣국' '문어해물보쌈'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969회에는 전설의 맛으로 '밴댕이완자탕'과 '오리 한상'을 소개한다. '기다려야 제맛' 코너에서는 정성 한 그릇 손만둣국 & 이 안에 다 있다 문어해물보쌈 편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생생정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969회에는 전설의 맛으로 '밴댕이완자탕'과 '오리 한상'을 소개한다. '기다려야 제맛' 코너에서는 "정성 한 그릇 손만둣국 & 이 안에 다 있다 문어해물보쌈" 편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생생정보' 캡처
2tv생생정보에서 전설의 맛으로 밴댕이완자탕을 소개한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969회에는 전설의 맛, 기다려야 제맛,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나나랜드 등이 진행된다.
'전설의 맛' 코너에서는 "40년 전통 맛의 신세계 밴댕이 완자탕 & 33년 전통 코스로 즐기는 오리 한 상" 편으로 강화도 <청강횟집>과 세종시 <운주산오리집>을 선정했다.

'기다려야 제맛' 코너에서는 "정성 한 그릇 손만둣국 & 이 안에 다 있다 문어해물보쌈" 편이 그려진다.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코너에서는 "가수 한혜진의 고향 경상북도 경주시" 편으로 경주 명소로 <양남면 주상절리>, 첨성대 일대 야경, <양동마을>등을 둘러본다.

'이것만이 내 세상, 나나랜드' 코너에서는 "지리산 토굴집 사나이" 편으로 곽중식씨를 만나본다.

2tv생생정보 맛집 오늘은 다음과 같다.

[전설의 맛]
■ 청강횟집
'40년 전통 맛의 신세계 밴댕이 완자탕'으로 선정된 강화도 밴댕이 전문점이다. 밴댕이 회와 밴댕이 완자탕을 같이 즐길 수 있는 밴댕이 세트 5만원이다.
-위치: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2845번길 19-1

■ 운주산오리집
'33년 전통 코스로 즐기는 오리 한 상'으로 전파를 탄다. 오리 한상(스페셜 코스) 5만9000원이다.
-위치: 세종 모산고개길 143

[기다려야 제맛]
■ 진진만둣국
여의도 손만두 전문점으로 '정성 한 그릇 손만둣국'으로 방송을 탄다. 손만두떡국 1만1000원, 손만두술국 1만2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34 (여의도동 36-4 오륜빌딩 3층)

■ 통영해물보쌈
사당역 맛집으로 '이 안에 다 있다 문어해물보쌈'을 소개한다. 대표메뉴인 문어해물보쌈(대) 5만5000원이다.
-위치: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4길 26 (방배동 449-8)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경주]
■ 양남면 주상절리
-위치: 경북 경주시 양남면 읍천리 405-3

■ 전촌항 용굴
-위치: 경북 경주시 감포읍 전촌리

■ 경주 패러글라이딩
-위치: 경주시 건천읍 율동 산95번지

■ 골굴사 (선무도 및 템플스테이)
-위치: 경북 경주시 양북면 기림로 101-5

■ 경주 문화재 야경
-동궁과 월지
-위치: 경북 경주시 인왕동

-첨성대
-위치: 경북 경주시 인왕동 839-1

■ 경주 중앙시장 야시장
-위치: 경상북도 경주시 금성로 295

■ 경주 양동마을
-위치: 경북 경주시 강동면 양동마을길 138-18

한편, KBS2TV '생생정보'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