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성 케어 브랜드 ‘오드리선’, 크린랲과 지파운데이션에 4억 원 상당 생리대 기부

공유
0

여성 케어 브랜드 ‘오드리선’, 크린랲과 지파운데이션에 4억 원 상당 생리대 기부

center
지난 20일 서울시 마포구 지파운데이션 사옥에서 오드리선과 크린랲, 지파운데이션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생리대 기부 전달식’을 하고 있다. 사진=오드리선
제이케이인스퍼레이션에서 운영하는 여성 케어 브랜드 '오드리선’이 식품포장용품 국내 1위 크린랲(대표 승문수)과 함께 지파운데이션(GFoundation)에 국내 저소득층 여성들을 대상으로 4억 원 상당의 생리대 101만5000장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오드리선과 크린랲은 지난 20일 지파운데이션 서울 마포구 사옥에서 박충관 지파운데이션 대표, 승문수 크린랲 대표, 이화진 오드리선 COO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생리대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오드리선은 이번 크린랲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국내 사회복지 시설 여성 청소년과 저소득층 여성들에게 순면커버 생리대를 전달할 예정이다. 오드리선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여성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공헌 활동이 사회 곳곳에서 실현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기독교국제개발협력 NGO이다. 국내 미혼모와 아동·청소년지원사업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오드리선은 지난 9월 국회사무처에서 주최한 청년의날 행사에서도 대한민국 청년들과 함께 모은 행사 기금을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했다. 10월에는 사단법인 청년과미래 청년친화선정위원회로부터 청년친화기업 브랜드로 인증받았으며 같은 달 국회의원 공로상도 수상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