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25일 수요일 ‘이성우’ 운세&나의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25일 수요일 ‘이성우’ 운세&나의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이성우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3년 1월 20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2년 12월 7일생 수리는 2번

예) 출생일 1983년 1월 20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4번

● 2019년 12월 25일 수요일 운세(음력 11월 29일 병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추진력을 발휘하여 목적을 달성하도록 하라. 명예운에 치우치지 말고 실리를 추구하도록. 안정 속에서 내실을 다지고 대인관계는 원만함을 유지할 것.


금전상의 큰 이익이 예상되며 이성간에도 기쁨이 따른다. 능력을 발휘할 절호의 기회. 안정된 토대위에 부분적인 개혁은 좋은 결과를 맺게 한다.


때로는 정의롭게 겸양하는 태도가 필요할 것이다. 이성간에도 성격상의 대립이 예상된다. 철저한 자기 관리만이 예상되는 난관을 극복하게 만든다. 경쟁을 삼가라.


매사를 오전에 결정하는 것이 좋으며 가급적 대화로써 해결하도록 하라. 마음의 동요가 있어서는 안 된다. 가급적 원만히 대처하여 분주한 만큼 실속을 찾도록 하라.


협동하는 과정에서 발전의 계기가 조성된다. 현실성을 잃지 말고 차분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하라. 최선을 다하는 자세가 요구되며 정신력만 뒷받침된다면 과감한 변화도 좋다.


자기 갈등으로 인한 외부와의 불화가 예상되니 안정을 유지하라. 불안한 동요가 따라서는 안 된다. 자신의 능력도 때로는 한계에 부딪히니 겸허한 자세로 행동하라.


겸허하게 동조를 하면서 안정 속에서 이익을 도모할 것. 점진적인 발전이 기약되는 시기이니 의욕을 갖고 능동적으로 임하라. 자신의 능력을 십분발휘해 실리를 추구하라.


독단적인 행동은 가급적 삼가라. 원칙에 따라 협력할 수 있는 자세가 중요하고 이익도 추구할 것. 여유를 갖고 일보 전진하는 자세를 유지하면 내일은 큰 뜻을 이룰 것이다.


자기 영역을 확고히 지키고 경쟁자는 자기편으로 포용하라. 주변의 포용력이 필요할 때이며 희망과 발전의 계기가 조성이 될 수 있다고 느끼게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신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서울 서대문 마포 양천 강서 구로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