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페이지 "크리스마스에 웹툰·웹소설 읽고 영화 VOD·호텔숙박권·에어팟프로 '찬스'"

공유
0


카카오페이지 "크리스마스에 웹툰·웹소설 읽고 영화 VOD·호텔숙박권·에어팟프로 '찬스'"

추천 오리지널 웹툰·웹소설 감상하면 인기 영화 VOD 선물
사내 맞선·마탄의 사수 등 카카오페이지 인기 오리지널작품 대상

center
카카오페이지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카카오페이지
카카오페이지가 크리스마스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특별한 영화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대표 이진수)는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크리스마스 선물 펑펑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카카오페이지가 추천하는 오리지널 웹툰, 웹소설을 읽은 이용자들에게 인기 영화 VOD부터 호텔 숙박권, 에어팟 프로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형태다. 카카오페이지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인기 오리지널 작품들을 추천작으로 선정했다. 136만 명에게 사랑받으며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오는 로맨스 웹툰 ‘사내 맞선’, 소설에 이어 웹툰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판타지 웹툰 ‘두 번 사는 랭커’, ‘해골병사는 던전을 지키지 못했다’ 등이다. 여기에 구독자 105만 명으로 밀리언페이지(100만 명 이상 감상, 100만 달러 이상 판매)에 등극한 판타지 소설 ‘마탄의 사수’를 비롯해, 로맨스 판타지 신작 소설 ‘이혼한 악녀는 케이크를 굽는다’ 등 풍성한 작품들도 포함됐다.

카카오페이지에서는 추천 작품을 5편만 봐도 전원에게 로맨스 영화 ‘라라랜드’와 ‘나우 유 씨 미2’ VOD를 선물한다. 10편을 감상하면 최신 영화인 ‘가장 보통의 연애’ VOD를 1만 명에게 지급하고, 20편 이상 감상한 독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트파라디소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2명), 에어팟 프로(10명), 입생로랑 립스틱(10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지는 “달콤한 로맨스부터 짜릿한 게임 판타지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오리지널 작품을 준비했다”며 “카카오페이지 오리지널 작품도 즐기고, 영화도 감상하며 한층 더 풍성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