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주간 띠별운세 12월 8일~ 12월 14일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사주풀이

공유
0

금휘궁[점집]의 주간 띠별운세 12월 8일~ 12월 14일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사업 투자 매매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운세가 저조할 때는 욕심을 버리고 다음을 준비하라.

● 60년생 마음이 어질어 덕을 쌓으니 재물은 따르며 귀인의 도움이 있으니 명예운도 겸비된다.

● 72년생 과묵하게 처세하라. 경솔은 구설수를 부르니 자만하지 말고 행동을 신중히 하도록 할 것.

● 84년생 산만한 가운데 안정을 찾으니 막혔던 일은 서서히 풀리며 자신의 위치는 확고히 다져지겠다.

● 96년생 수련하는 마음으로 지내도록 하라. 소망을 이루려면 참고 다투는 일을 절대 삼가라.


丑(소띠운세) 자신이 먼저 좋은 행동을 하라.

● 49년생 보증은 어렵더라도 거절하는 것이 때로는 득이 된다. 믿는 자에게 배신당하고 정신 차릴라.

● 61년생 다른 사람의 심정을 이해할 때 문제는 풀려 나간다. 자만심을 억제할 때 명예운이 따른다.

● 73년생 미흡하더라도 끊임없이 노력하고 인내하라. 매사 정직하게 대하여 나갈 때 좋은 결과도 얻게 된다.

● 85년생 자존심을 버리고 윗사람의 충고에 귀를 기울여라. 분수 밖의 이익보다는 뛰는 만큼의 대가를 기대할 것.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열심히 일한 결과에 성과가 지연되어도 성급함은 금물이다.

● 50년생 찬스를 살려 부지런히 뛰면 결과는 좋겠다. 사업가는 주위의 조언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 62년생 원만하게 대처해 나갈 때 슬기로움이 행운을 가져다 준다. 자신을 반성하고 덕을 쌓아 나갈 것.

● 74년생 근심과 시비가 따르나 주관을 가지고 대처하라. 인내와 노력이 외적인 일을 풀어 줄 것이다.

● 86년생 기운이 강하면 그 어떤 방해나 경쟁에도 굴복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 좀 더 참고 인내하라.


卯(토끼띠운세) 벅차고 힘들어도 혼자의 힘으로 밀고 나가라. 주변 도움은 기대치 말 것.

● 51년생 분주한 만큼 목적은 달성할 것이다. 작은 것부터 시작하여 큰 뜻을 이루도록 하라.

● 63년생 자신의 입장을 완벽하게 하고 매사를 대처해 나가라. 작은 것에는 재미가 있으나 큰 것은 손대지 말 것.

● 75년생 피로만 겹치고 실리를 찾지 못하니 득도 없다. 허심탄회하게 마음을 터놓고 의논하는 것도 생각해 보도록 하라.

● 87년생 의견 대립이 생기니 제멋대로라고 비난을 받을 수가 있다. 노력의 대가는 따르지 않고 구설수만 따른다.


辰(용띠운세) 기운이 없는 어쩔 수 없는 현실이라도 움직이는 것이 바람직하다.

● 52년생 의외로 희망적인 상황을 맞이하고 있으므로 과감하게 밀고 나아가라. 재물운, 형통될 것이다.

● 64년생 적극적으로 추진해 보면 자신의 페이스대로 나아간다. 사업가는 상대의 의견을 들어줄 때 이익이 따라온다.

● 76년생 맡은 일에 충실할 때 공명도 얻으며 재물운도 있다. 경험을 귀감으로 삼아 실수가 없도록 하라.

● 88년생 과격한 측면은 오히려 궁지에 몰릴 경향이 있으니 서로 포용하며 완벽함을 기하도록 하라.


巳(뱀띠운세) 좋은 인연도 다가오니 실수하지 말고 천천히 다가서는 방법을 선택하라.

● 53년생 분주한 만큼 소득이 따르니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보도록 하라. 구설수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하라.

● 65년생 작은 것부터 정성을 다하면 종내는 꽃이 피게 된다. 목적이 있는 곳에 길이 열리니 마음을 단단히 하고 나가라.

● 77년생 일은 독자적으로 밀고 나가라. 상사의 협조가 큰 도움이 되겠으며 작은 일에도 신경을 쓰도록 하라.

● 89년생 노력 이상의 보답이 돌아오니 일석삼조의 운세이다. 미래를 설계하여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봄직도 하다.


午(말띠운세) 주변의 상황이 혼란스럽고 분위기가 어수선하더라도 안정을 찾도록 하라.

● 54년생 무리한 자신감에 의지할 때 위험한 문제가 발생된다. 때로는 현실을 고수해 나가야 한다.

● 66년생 유동적이고 기복은 있겠으나 노력의 대가도 있겠다. 자신의 본분을 지켜 행하면 고민하던 일도 해결된다.

● 78년생 내부적인 면에 치중하고 경솔한 판단은 금물이다. 분주하게 뛰어봤자 소득은 적을 것이다.

● 90년생 심리적인 불안 탓으로 쓸데없는 걱정을 하게 된다. 불미스러운 관계부터 청산해 나감이 중요.


未(양띠운세) 주변에서 인정을 받으니 명예는 높아진다. 기회는 왔을 때 활용하라.

● 55년생 의외의 상대가 신경을 써주니 추진하는 일은 서서히 풀려 나간다. 주위를 잘 활용하도록 하라.

● 67년생 활동적인 곳에 좋은 결과가 기다린다. 판단을 정확하게 내리고 실천에 옮길 때 명예운, 승진운도 겸비된다.

● 79년생 피로가 풀리지 않은 상태이니 안정을 유지하라. 주관을 가지고 성실하게 실행하면 인정을 받게 된다.

● 91년생 목적을 갖고 실행할 때 단계적으로 실천된다. 이성문제로 인해 심각한 고민이 따르게 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활기찬 기운이 감돌고 있으니 마음껏 움직여 보도록 하라.

● 56년생 변화를 시도할 때는 고집은 금물이다. 건강에 신경을 쓰고 원만하게 대처해 나가라.

● 68년생 자존심을 버리고 겸허하게 행동하라. 구설수가 있을까 우려되니 각별히 조심하도록 하라.

● 80년생 동요나 실의에서 벗어나 자신의 이상과 계획은 실천으로 옮겨진다. 매사를 적극성 있게 추구하라.

● 92년생 순간의 행동보다는 심리적인 갈등에 따라 현실을 직시하고 계획을 좀더 검토해 나가라.


酉(닭띠운세) 소극적인 태도보다는 적극적인 행동이 하나의 방책이 된다.

● 57년생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참을성 있게 기다리면 뜻을 이루게 된다. 매사를 긍정적인 생각으로 임할 것.

● 69년생 사업가는 문서상으로 바쁜 일이 생기며 공직자는 승진수 있다. 목적이 달성될 시기이니 여유를 갖도록.

● 81년생 자신의 분수를 지켜 성실하게 다져 나감이 중요하다. 먼저 내부정립을 다져 나갈 때 성공은 따른다.

● 93년생 순간의 섭섭함은 잠시지만 후회할 일은 없다. 문서운 면에는 이상적인 기회를 포착하게 된다.


戌(개띠운세) 지금의 계획을 수정할 필요가 있다. 때로는 좌절도 겪어야 득으로 돌아온다.

● 58년생 지나친 독선은 도리어 실질적인 이익을 놓치게 한다. 욕구가 높을수록 도리어 손해를 부른다.

● 70년생 허욕을 내면 이익이 되는 일도 없고 손해만 따른다. 경솔한 판단은 시간만 소비하고 소득은 없다.

● 82년생 상대를 이해하면 마음이 편안하고 안정된다. 계획을 세워 속전속결하도록 하라. 남의 일에 관여는 절대 금물.

● 94년생 막혔던 일은 서서히 풀리고 고통스러웠던 금전 문제도 해결된다. 고집은 금물이니 남의 의견도 존중하도록.


亥(돼지띠운세) 실패를 했을지라도 미래에 대한 투자로 생각하도록 하라.

● 59년생 일이 일어날 때를 대비해서 조금씩 준비해 두도록 하라. 일방적인 치우침은 금물이며 금전의 투자도 금물.

● 71년생 급진적이고 적극적인 행동은 좋지가 않다. 기적이라는 것이 있으니 좌절하지 말고 끈질긴 인내를 갖도록.

● 83년생 자신의 실력이나 기르면서 하던 일을 계속하는 것이 상책이다. 자신을 뒤돌아 보는 기회를 갖도록.

● 95년생 뚜렷한 목적을 갖고 행동하면 서광이 비치기 시작한다. 매사 분명한 일처리가 중요할 시기.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전남 순천 여수 광양 고흥 장흥 완도 지역이며 점집을 찾는분들은 신점으로 점보는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