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1월 27일 수요일 MC 개그맨 ‘이영자’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공유
0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1월 27일 수요일 MC 개그맨 ‘이영자’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이영자 (이유미) MC, 개그맨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8년 8월 15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8년 7월 22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68년 8월 15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11월 27일 수요일 운세(음력 11월 1일 무진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겸허한 마음으로 이웃과 화합하라. 헛된 욕심을 삼가고 내실을 다질 시기. 단점을 보완하여 자기 관리에 충실하도록 하라. 정신적으로 나태하면 금전적인 손실만 커진다.


확신이 서기까지는 행동을 자제하라. 주위의 의견에 부화뇌동하면 금전 손실이 크다. 자신의 능력이 돋보일 때이나 과욕은 삼가야 한다. 힘있을 때일수록 겸손하도록.


분주한 만큼 이익도 따르고 주위로부터의 인정도 얻는다. 특히 건강에 조심할 것. 활력을 갖고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여행이나 생활의 변화에서 큰 힘을 얻게 된다.


능률이 떨어지고 의욕도 저하된다. 이성간의 갈등도 커질 조짐이니 매사에 신중할 것. 독선만을 피하면 대체로 무난한 날이 될 것이나 주관은 버리지 말 것.


귀인의 큰 도움도 따르고 명예운도 높아진다. 곳곳에 행운이 넘치는 날이 되겠다. 실이익이 커지고 명예도 높아진다. 대인관계를 중시하면 예상 밖의 행운도 보장된다.


시간이 흐를수록 매사가 안정권으로 돌아선다. 조급함을 삼가고 내실을 택하라. 불안이 가중되고 건강도 악화될 조짐이니 주위의 의견을 존중하여 정성껏 행동하라.


목표를 이루기엔 좋은 시기임은 분명하나 과욕은 삼가는 것이 좋다. 이성간은 불화. 주변의 큰 변화가 올 듯. 건강에 유의하여 윗사람의 조언을 적극적으로 수행할 것.


주위의 의견에 구애됨이 없이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경쟁은 삼갈 것. 의욕은 높으나 실속이 없다. 눈앞의 이익보다는 내일의 꿈을 키워 나갈 것.


신중히 행동할 때 실리도 따른다. 자기 관리에 실패하면 되는 일이 없음을 명심하라. 자기 발견의 계기가 주어지고 재물운, 명예운이 불어난다. 단, 이성간은 불화.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