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메프 ‘위메프오’, 27일 단 하루 '교촌치킨 전 메뉴 무제한 50% 페이백'

공유
1

위메프 ‘위메프오’, 27일 단 하루 '교촌치킨 전 메뉴 무제한 50% 페이백'

center
위메프오는 교촌치킨 배달 서비스 오픈 기념해 27일 단 하루 5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위메프
위메프의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에서 교촌치킨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행사를 벌인다.

위메프오는 교촌치킨 배달 서비스 오픈 기념해 27일 단 하루 5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위메프오 앱 내에서 교촌치킨 전 메뉴를 ‘바로 결제’로 주문하면 결제 금액의 50%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신용카드, 유료포인트 결제 건만 적립되며 배달료는 적립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참여 후 적립 받은 포인트는 위메프오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위메프오 배달·픽업 서비스를 비롯해 여행·뷰티·레저 등 할인 티켓도 구매할 수 있다.

신규 회원에게는 5000포인트 교환권을 0원에 판매한다. 앱스토어에서 ‘위메프오’ 앱을 다운로드하고 위메프 사이트에서 ‘교촌치킨’을 검색하면 구매할 수 있다.

송민주 위메프 O2O실 마케팅파트장은 “이번 교촌치킨 입점을 비롯해 제휴 매장과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모든 오프라인을 쇼핑하다’는 슬로건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O2O앱으로 자리매김 하겠다”라고 말했다.

위메프오는 4월 말부터 강남·서초 송파지역에 중심으로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 전국으로 배달 지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그 외 최대 50% 페이백, 후기 작성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치고 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