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소노호텔&리조트, 해외 진출 본격화…베트남 송지아 골프 리조트 운영

공유
0

소노호텔&리조트, 해외 진출 본격화…베트남 송지아 골프 리조트 운영

(왼쪽부터) 황준하 현대건설 전략기획사업부장과 유태완 소노호텔&리조트 경영기획본부장이 베트남 송지아 골프 리조트 위탁운영 계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소노호텔&리조트이미지 확대보기
(왼쪽부터) 황준하 현대건설 전략기획사업부장과 유태완 소노호텔&리조트 경영기획본부장이 베트남 송지아 골프 리조트 위탁운영 계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소노호텔&리조트
소노호텔&리조트(구 대명호텔앤리조트)가 해외 진출을 본격 추진한다.

소노호텔&리조트는 지난 18일 현대건설과 베트남 송지아 골프 리조트 위탁운영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베트남 하이퐁시 지아강과 목강 사이에 위치한 송지아 골프 리조트는 호텔 60실, 레지던스 78실, 27홀의 골프장을 보유하고 있다. 야외 수영장과 대규모 연회장, 고급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다.

이번 계약에 따라 소노호텔&리조트는 내년 1월부터 위탁운영에 들어간다. 특히 이번 위탁운영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과 함께 위탁운영,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모델로 사업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소노호텔&리조트 관계자는 "송지아 골프 리조트 위탁운영 계약은 지난 10월 대명호텔앤리조트가 글로벌 진출을 위해 소노호텔&리조트로 사명을 변경하자마자 체결한 첫 계약이다"며 "글로벌 호텔체인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