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국민 기모 레깅스' 안다르, '얼리버드 타임 세일'

공유
1

'국민 기모 레깅스' 안다르, '얼리버드 타임 세일'

19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전 10시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 출시를 기념해 19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전 10시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얼리버드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네이버이미지 확대보기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 출시를 기념해 19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전 10시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얼리버드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네이버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 출시를 기념해 19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전 10시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얼리버드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는 안다르의 가을/겨울 시즌 대표 레깅스 제품이다.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어 '국민 기모 레깅스'라는 애칭을 얻었다.
기모 안감으로 뛰어난 보온 효과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추운 겨울에도 다양한 퍼포먼스가 가능하다. 실내에서 땀이 나도 금방 말라 쾌적한 상태가 유지된다. 라이크라 원사를 활용해 최적의 탄력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벤트 기간 '1+1 패키지'의 경우 정가 7만2000원인 제품을 3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은 1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번 얼리버드 타임 세일은 한정 수량으로,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한다.

이와 함께 안다르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와 함께 입기 좋은 아우터 추천'도 한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는 최적의 보온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으로 다양한 퍼포먼스가 가능한 제품이다"라며 장점을 강조했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