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씨카드, 국제선 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

공유
0

비씨카드, 국제선 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

비씨(BC)카드가 국제선 항공권 결제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한다. 사진=비씨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비씨(BC)카드가 국제선 항공권 결제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한다. 사진=비씨카드
비씨(BC)카드가 국제선 항공권 결제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한다.

19일 BC카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내달 31일까지 국내 6개 LCC(LowCost Carrier, 저비용항공사) 홈페이지에서 유니마일(UniMile) 카드로 국제선 항공권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티웨이에서 편도 티켓 10만 원 이상 결제시 10만 원 할인 혜택을 준다. 카드당 1회, 최대 3인까지 적용되는 이 혜택은 선착순 360건에 적용된다.

진에어에서 왕복 티켓을 20만 원 이상 결제하면 10만 원 할인을 카드당 1회에 한해 선착순 600건에 적용해준다.

이스타항공은 왕복 티켓 결제시 10만 원 할인(카드당 1회, 선착순 400건)이 가능하다.

또 왕복 티켓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항공에서는 170명에게 제주도 왕복 티켓 1매를 준다.

똑같이 왕복 티켓을 결제하는 조건으로 에어부산과 에어서울은 각각 선착순 660명과 330명에게 허브라운지 2인 무료 입장권을 준다.

한편 지난 7월 출시된 유니마일카드는 국내 6개 LCC에서 통합 이용 가능한 포인트 적립 등과 같은 혜택을 담고 있다.
현재 우리카드, IBK기업은행, 우체국 등에서 유니온페이 브랜드로 발급 받을 수 있다. 오는 25일부터는 NH농협카드에서도 발급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