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카드, ‘2019 사회공헌위크’ 서울특별시장상 수상

공유
0


신한카드, ‘2019 사회공헌위크’ 서울특별시장상 수상

center
신한카드가 서울시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2019 사회공헌위크’에서 서울시 사회공헌 우수사례 기업으로 선정돼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열린 시상식에서 강태웅 서울시 행정1부시장(오른쪽), 문동권 신한카드 경영기획그룹장(가운데), 정연보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서울시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2019 사회공헌위크’에서 사회공헌 우수사례 기업으로 선정돼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서울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문동권 신한카드 경영기획그룹장이 수상자로 참석하는 등 총 23개 기업과 단체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신한카드는 올해 서울 중구청과 협업해 ‘신한카드 아름인 x 을지유람’ 프로그램을 추진, 서울시 사회복지기관의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을지로 원데이 여행과 청년 예술가 작품체험 등을 지원해왔다.

사회공헌위크는 우수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 기업·단체에게 주는 시상식과 기업의 인적·물적 자원을 기부하는 공동 협약식으로 채워진다. 올해는 지난 11일부터 오는 16일까지의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전개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을지로3가 프로젝트’를 추진, 지역상생 가치의 실현을 위해 을지로 지역 고유의 정체성을 담아낸 스토리 아카이빙(을지로 컬처맵, 을지로3가닷컴), 랜드마크(을지로사이@서울청소년센터, 을지로사이@을지로3가역), 지역문화 콘텐츠(아름인*을지유람, 을지로 아트위크) 발굴하는 등 각종 유·무형의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