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15일 금요일 야구선수 ‘류현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15일 금요일 야구선수 ‘류현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류현진 야구선수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7년 3월 25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7년 2월 26일생 수리는 2번

예) 출생일 1987년 3월 25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19년 11월 15일 금요일 운세(음력 10월 19일 병진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승부에선 반드시 승리할 듯 하나 매사 갈등이 심해지고 금전상 손실도 커질 운세. 변화가 있을지 모르니 미리 대책을 세우는 것이 좋겠다. 건강에 조심.

바쁜 하루. 결정은 오후 늦게 내리도록 하라. 금전 문제는 해결되고 안정이 오겠다. 점진적인 변화에서 목적한 바도 이뤄진다. 단 이성관계에선 신중함이 요구된다.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라. 대체로 무난한 하루가 예상되나 사업은 난관이다. 금전 거래는 명확히 하고 남에게 오해를 받지 않도록 노력하라.


일을 하면 성과가 따르니 명성을 얻는다. 좋은 인연을 만나 회포를 나누는 즐거운 하루. 주관을 갖고 행동하면 큰 행운이 따른다. 이성간에도 새로운 기쁨이 싹튼다.


형편이 다소 불리해도 편법을 써서는 안 된다. 냉정하게 현실을 읽고 차분히 행동할 것. 득과 실이 함께 하니 망설여지게 된다. 잘못 처리하면 망신수가 있으니 자중하라.


긴 안목을 보고 사업에 투자하라. 좋은 일이 있겠으니 순서에 따라 매듭을 짓도록 하라. 과도한 기대를 자제하고 겸허하게 처세하라. 매사를 순리적으로 풀어 나갈 것.


한걸음 양보함이 삶의 지혜이다. 이웃의 협조를 얻어 공동으로 대처하라. 허공에 뜬 구름 같다. 어려움이 있더라도 끈질기게 쫓아가면서 건강에도 신경을 쓰도록 하라.


수입은 적고 지출이 많으니 고달프겠다. 지나치게 신경을 쓰면 건강에도 해롭다. 금전상의 손실이 예상되니 씀씀이에 유의하고 이성간에도 신중함이 요구된다.


귀인의 도움이 따르면 매사가 원만하다. 재물도 불어나고 명예도 높아진다. 어려운 사람을 도와주니 그 공이 돌아오게 된다. 마음도 즐겁고 재물도 생기니 기쁘다. 자만은 금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수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