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카드, 농촌사랑운동 후원 공익기금 1억 원 전달

공유
0

NH농협카드, 농촌사랑운동 후원 공익기금 1억 원 전달

이인기 NH농협카드 사장(오른쪽)과 김덕수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총장이 지난 13일 공익기금 전달식 이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농협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이인기 NH농협카드 사장(오른쪽)과 김덕수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총장이 지난 13일 공익기금 전달식 이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지난 13일 서울시 중구 본사에서 농촌사랑운동 확산을 위해 공익기금 1억 원을 사단법인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에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NH콕카드’와 ‘농촌사랑클럽체크카드’ 이용액의 일부를 적립해 조성한 공익기금으로,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를 통해 농촌지원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농촌사랑운동은 소비자와 각 기관·단체, 농업인이 함께하는 사랑 나눔 실천운동으로 농업인과 도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도농 상생 운동을 말한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NH농협카드 후원금으로 농촌지역 조손가정, 독거노인, 저소득가정과 다문화가정 지원 사업을 하고 있다.

이번 후원금을 통 장수사진 무료촬영, 겨울철 김장김치 담그기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NH농협카드를 통해 카드혜택을 누리면서 농촌사랑운동에 쉽게 참여할 수 있다”며 “도시와 농촌의 행복한 상생을 위한 농촌사랑운동에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