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12일 화요일 방송연예인 뮤지컬배우 ‘정상훈’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12일 화요일 방송연예인 뮤지컬배우 ‘정상훈’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정상훈 방송연예인, 뮤지컬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8년 9월 8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8년 8월 6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8년 9월 8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9년 11월 12일 화요일 운세(음력 10월 16일 계축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의욕도 높아지고 능률도 오른다. 명예운을 따를 운세이니 대인관계를 중시하라. 뜻을 세웠으면 의기양양하게 기회를 놓치지 말 것. 재물운 또한 성취된다.

동업 투자, 합작을 도모하지 말라. 시작과 끝이 연결됨이 없으니 어찌 성공할 수 있으랴. 경솔히 행동하면 금전의 손실이 따르고 이성간에도 금이 간다. 합리적인 행동이 최선.


금전면은 대체로 무난하나 욕심은 삼가라. 무리한 승부는 화를 자초하니 주의. 자신의 이익에만 치우치지 말고 중용을 지켜 나가면 재물운과 명예운도 따른다.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말라. 경솔하게 뛰어들면 친한 사이에도 구설수만 따른다. 분주하나 실리가 없으니 몸만 피로하다. 현실을 바로 보고 내실을 다져라.


사업의 난관이 예상되니 투자에 신중을 기하라. 이성간에도 불화가 예상되니 양보하도록. 실속은 없이 분주하다. 마음이 안정되지 않으니 매사가 막힌다. 서두르지 말라.


귀인의 도움으로 명예운, 재물운을 얻으며 소망은 이루어지겠으나 자만은 금물이다. 길일이다. 이제까지 노력한 보람이 성취되고 명예운도 커진다. 승부에도 과감할 것.


문서면에서 행운이 따르고 귀인의 도움도 얻게 된다. 소신있게 행동하도록 하라. 자존심을 버리고 윗사람의 충고에 귀를 기울여라. 득 또한 크며 보람도 있겠다.


분수 밖의 이익보다는 뛰는 만큼의 대가를 기대하라. 활동하면 길하다. 타인과 협조하여 목표를 성취하라. 독선적인 행동은 공연히 구설수만 불러들인다.


상황이 호전되고 있으니 기회를 보아 과감히 도전하라. 편안하고 순조로울 때 자칫 태만하고 거만하기 쉬워지니 이것만 주의하면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수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