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9일 토요일 가수 탤런트 ‘서인국’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9일 토요일 가수 탤런트 ‘서인국’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서인국 가수,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7년 10월 23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7년 9월 1일생 수리는 2번

예) 출생일 1987년 10월 23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9년 11월 9일 토요일 (음력 10월 13일 庚戌) 나의 오늘운세 보기


확고한 마음가짐과 불굴의 정신적인 자세가 요구된다. 한번 양보하면 얻을 것이 없다. 이성을 갖고 대처해야 마음먹은 대로 이루어진다.


급한 마음만으로 매사가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다. 성급하면 성급할수록 진전을 보지 못한다. 뜻하지 않은 장애물이 예상되니 이에 대비하라.

인정을 중시하고 성실히 행동하라. 곳곳에 행운의 조짐이 보인다. 협조자를 얻어 거래나 교섭에 큰 도움을 받게 된다. 특히 이성간에는 행운의 날.


교섭은 부분적으로 신중을 기할 때다. 금전적으로는 다소 지출이 예상된다. 심각한 난관에서도 의연히 대처하라. 그러나 겸허한 자세는 잃지 않도록 하라.


과감하게 밀고 가면 예상외로 소득이 따른다. 사업확장도 고려해 보라. 처음에는 재물이 나가나 후에 큰 이익이 돌아올 것이다. 급하게 덤비지 말 것.


자기 뜻대로 일이 움직이지 않으므로 초조하기만 하나 오후에는 안정이 유지되면서 금전운에는 호전세. 주위의 협조 여하에 따라 성패가 결정된다.


금전도 늘어나고 사업도 번창한다. 단 과욕은 삼가라. 이성간도 기쁨이 따른다. 면밀한 검토와 확실한 계획을 세워 나감으로써 매사가 성취된다. 재물운 뒤따른다.


갈등이 일어나니 자신의 안정을 지킬 것. 가급적 마찰을 피하는 것이 현명하다. 재물운 좋으나 이성간의 큰 불화가 예상되니 투자에는 신중을 기할 것.


양보와 겸양이 최선의 길이다. 심리적 갈등도 예상되니 안정을 힘쓰도록 하라. 덤벙거리지 말고 주위의 사람을 잘 살피면서 일을 진행하라. 매사 순리를 택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평택 오산 기흥 동백 용인 수지 수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 (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