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카드, 프리미엄 카드 L.CLASS ‘L60’ 3종 출시

공유
0

롯데카드, 프리미엄 카드 L.CLASS ‘L60’ 3종 출시

롯데카드가 출시한 프리미엄 카드인 L.CLASS(엘클래스)의 플레이트 이미지  사진=롯데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카드가 출시한 프리미엄 카드인 L.CLASS(엘클래스)의 플레이트 이미지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가 프리미엄 카드인 L.CLASS(엘클래스) ‘L60’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프리미엄의 깊이를 경험하다’라는 콘셉트로 출시된 이 카드는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 실적 조건·한도 제한 없는 적립 혜택과 스페셜 기프트를 준다.
엘클래스 ‘L60’ 카드는 별도의 PP카드 없이도 전세계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이 혜택은 전월실적에 관계없이 동반자 포함 연 8회까지 적용된다.

스카이패스형, 아시아나클럽형, L.POINT(엘포인트)형 총 3종으로 나뉘어 출시되는 이 상품은 상품 유형에 따라 국내외 가맹점에서 결제시 마일리지 또는 포인트 적립 혜택도 있다.

스카이패스형은 결제금액 1500원당 1마일, 아시아나클럽형은 1000원당 1마일, 엘포인트형은 결제금액의 1%를 적립해준다. 적립 혜택은 전월실적이나 적립한도 조건없이 적용된다.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도 있다.

롯데 VIP 멤버십 패키지, 국내 특급호텔 F&B 20만 원권과 엘포인트 20만 점, 롯데상품권카드 40만 원 등 3가지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스페셜 기프트는 첫해는 연간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일 때, 이듬해부터는 전년도 이용실적이 600만 원 이상일 때 준다.
롯데 VIP 멤버십 패키지에는 롯데호텔, 롯데면세점, 롯데카드의 VIP 멤버십 혜택과 함께 롯데호텔 이용권,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롯데상품권카드(각 10만 원권) 등이 포함돼 있다.

연회비는 3종 모두 국내전용은 59만5000원, 해외겸용은 60만 원이다.

한편 롯데카드는 이번 카드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카드 발급 후 3개월 동안 300만 원 이상 이용하면 롯데백화점 상품권 20만원 권을 주는 이벤트도 한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