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블레이드 & 소울, 6일부오늘부터‘행운 가득, 천명절’ 이벤트 실시

공유
0

블레이드 & 소울, 6일부오늘부터‘행운 가득, 천명절’ 이벤트 실시

7회째 블소 최대 명절 ‘천명절’ 기념…다양한 보상 아이템 획득 기회

㈜엔씨소프트가 PC온라인 MMORPG 게임 ‘블소 이용자를 대상으로 6일부터 '행운가득, 천명절' 이벤트를 시작한다. 사진=엔씨 이미지 확대보기
㈜엔씨소프트가 PC온라인 MMORPG 게임 ‘블소 이용자를 대상으로 6일부터 '행운가득, 천명절' 이벤트를 시작한다. 사진=엔씨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행운 가득, 천명절’ 이벤트를 6일부터 실시한다.

‘천명절’은 블소 세계관에 등장하는 명절이다. 블소의 건, 곤, 린, 진 4개의 종족이 어둠으로부터 인간을 보살피라는 하늘의 명을 받은 날을 기념한다. 올해로 7회째를 맞았다.
블소는 천명절 기념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6일)부터 12월 11일까지 블소에 5시간 이상 접속하면 ‘천명절 행운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주화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신규 의상 ‘청술의’ ▲신규 장식 ‘청술의 장식’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블소 이용자는 ‘일일도전’ 7종을 완료하면 ‘일일도전 린 보급품’을 총 3개 획득할 수 있다.

댓글 이벤트도 열린다. 블소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선물을 받고 싶은 이유나 사연을남기면 추첨을 통해 ▲‘청술의 의상 세트’ ▲‘외형 변경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재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k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