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8일 금요일 가수 방송연예인 ‘홍진영’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8일 금요일 가수 방송연예인 ‘홍진영’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홍진영 가수, 방송연예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5년 8월 9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5년 6월 23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85년 8월 9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9년 11월 8일 금요일(음력 10월 12일 기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현재의 상태를 벗어나 과감한 변신을 시도하라. 주관을 갖고 당당하게 행동하면 명예운도 따른다. 투자에는 신중하도록. 이성간은 불운이 예상.


노력한 것보다 큰 소득이 예상되니 최선을 다하고 대인관계도 중시하도록 하라. 금전면에서 큰 이득을 얻을 것이나 명예운의 손상이 예상된다. 이성간은 큰 기쁨.


강한 정신력과 불굴의 의지가 필요하다. 한번 뒤로 물러나면 걷잡을 수 없다. 매사 불안감이 높아질 것이니 안정에 힘쓰라. 욕심을 버리고 경쟁도 삼갈 것.


금전운이 좋으니 실리를 구하라. 단 이성간의 큰 불화가 예상된다. 다소간의 오해가 따르더라도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대의명분을 지켜나갈 것.


무리한 행동을 자제하고 안정된 가운데 내실을 다져라. 망설이지 말고 확고히 행동하라. 사업면은 좋은 투자에 과감할 것. 이성간은 기쁨.


금전운도 나쁘고 이성간도 불화가 있으니 승부와 경쟁은 절대 삼갈 것. 이웃과 화합해야 오늘의 불행을 물리칠 수 있다. 과감한 변신과 노력이 필요.


문서면에서 뜻을 이루고 명예운도 높아진다. 단 겸허한 자세로 이웃을 포용할 것. 욕심만 버리면 대체로 무난한 하루. 경솔함을 삼가고 삶의 여유를 찾으라.


사소한 이익을 버리고 대의를 따르라. 오늘의 노력은 뒷날의 큰 결실을 보장한다. 마음의 여유를 갖고 대인관계를 다져라. 눈앞의 이익에 급급하면 망신할 운세.


건강도 좋고 이성운 관계에도 호전된다. 사업에는 큰 난관이 예상되니 주식 등의 투자는 삼갈 것. 어려워도 신의를 지켜 나가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평택 오산 기흥 동백 용인 수지 수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