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11번가, 쇼핑 플랫폼 ‘스타일쉐어’와 올겨울 인기 스타일 추천

글로벌이코노믹

11번가, 쇼핑 플랫폼 ‘스타일쉐어’와 올겨울 인기 스타일 추천

11번가가 쇼핑 플랫폼인 '스타일쉐어'와 함께 올겨울 인기 상품을 판매하는 행사를 하고 있다. 사진=11번가이미지 확대보기
11번가가 쇼핑 플랫폼인 '스타일쉐어'와 함께 올겨울 인기 상품을 판매하는 행사를 하고 있다. 사진=11번가
11번가가 쇼핑 플랫폼 ‘스타일쉐어’와 함께 올겨울 인기 스타일 컬렉션을 제안한다.

스타일쉐어의 자체 브랜드와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제품 등 총 10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하는 행사를 11일까지 연다.

스타일쉐어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기반으로 한 패션·뷰티 쇼핑 앱으로 현재 580만 회원과 2400여 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전체 가입자의 77%가 15~25세다.

행사에서는 2019년 인기 상품인 ‘양털 아우터’ ‘숏패딩’ ‘리버시블 아우터’ 등을 소개한다. 양면으로 입을 수 있어 2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또이 리버시블 양털자켓’과 짧은 기장의 ‘또이 코듀로이 숏패딩’ 등이다.
11번가와 스타일쉐어 두 채널에서만 판매하는 단독상품도 있다. 연남동 디저트가게 ‘딩가케이크’와 함께 만든 ‘딩카 스터디 플래너’가 대표적이다.

기획전에 적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도 11일까지 제공한다.

김현진 11번가 커머스센터장은 “11번가가 축적해온 온라인 이용고객 구매 데이터와 스타일쉐어가 가진 상품경쟁력의 시너지로 앞으로 패션 트렌드를 주도하는 다양한 협업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