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카드, '올바른LIFE카드' 적립형·할인형 2종 출시

공유
0

NH농협카드, '올바른LIFE카드' 적립형·할인형 2종 출시

center
NH농협카드가 부담 없는 연회비로 다양한 생활 영역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NH농협 올바른LIFE카드'를 적립형·할인형 2종으로 나눠 출시한다. 사진=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부담 없는 연회비로 다양한 생활 영역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NH농협 올바른LIFE카드'를 적립형·할인형 2종으로 나눠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올바른LIFE카드의 적립형은 적립한도 제한 없이 NH포인트를 0.5%~1.0%를 적립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기본적으로 전 가맹점에서 전월실적에 상관없이 0.5%를 적립해준다.

생활업종이나 여가업종과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은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0.5%까지 추가로 적립해준다. 추가적립 가맹점 대상은 하나로마트·클럽, 편의점, 주유소, 대중교통, 커피전문점, 영화, 서점, 문화센터 등이다.

또 연간 1000만 원 이상 이용시 1만 포인트를 주는 리워드 서비스도 준비했다.

올바른LIFE카드의 할인형은 생활 주요영역에서 3%~5% 청구할인을 해준다.

대상 업종에 따라 온라인쇼핑, 대형마트, 병원, 약국, 서점 이용액은 3%, 커피전문점, 영화, 편의점, 제과점은 5%를 각각 할인해준다.

추가로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시 2000원을 할인해주고. 전국 주요 놀이공원 입장료 또는 자유이용권도 최대 50% 깎아준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