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1월 3일~11월 9일 생년월일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3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1월 3일~11월 9일 생년월일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1월 3일~11월 9일(음력 10월 7일~10월 13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형상인지라 재물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기 쉽다.

● 60년생 명예나 관록에 치중하지 말라. 타인으로 인한 구설수나 관재수에 더 한증 조심해야 할 시기이다.

● 72년생 수입과 지출이 많을 시기. 냉철하게 판단하여 결론을 내릴 것. 경솔하게 덤비지 말고 침착하게 실행하라.

● 84년생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기에는 아직 시기 상조이다. 건강에도 신경을 많이 써야하는 시기.

● 96년생 현실보다는 이상에 빠지기 쉬우니 자신의 위치를 고수해 나가도록 하라. 새로운 변화는 안정을 깬다.


丑(소띠운세) 사소한 실수와 다툼에 주의할 시기이다. 돈 관리에 유념하도록 하라.

● 49년생 주위의 의견에도 신경을 써가며 일의 실마리를 풀어 나가라. 복잡한 문서 문제는 뒤로 미루도록 하라.

● 61년생 지나친 허욕과 허세는 커다란 손실을 불러 들인다. 과욕을 부리지 않을 때 충분한 대가는 약속 될 것이다.

● 73년생 노력에 대한 대가는 적을 것이며 경솔하게 판단하고 처세하면 잡음만 생기니 원만하게 처세하라.

● 85년생 과격하게 나서거나 간섭하면 도리어 불리한 상황에 처하게 된다. 동행자가 있으면 유리는 하겠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는 것이 바람직한 행동이 된다.

● 50년생 성급하지 말고 대처하는 과정을 원만하게 하라. 큰 변화를 갖게 될 것이며 안정된 상태로 유지할 것.

● 62년생 주위의 배신이 두렵다.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원만한 처세가 필요하다. 과감보다는 자중함이 현명하다.

● 74년생 내가 먼저 주고 후에 받는 것이 정당할 것이다. 금전운 관계는 서서히 풀리고 가정에 화목도 겸비된다.

● 86년생 모든 일에 자신감이 생길 시기이다. 심경이 변화가 있겠으나 모든 계획을 여유 있게 처리 하도록 하라.


卯(토끼띠운세) 권태로움을 이기고자 하는 일이 자칫 화를 부를 수 있는 운세이니 주의하라.

● 51년생 애는 쓰지만 공이 없으니 시간만 헛된다 하고 생각이 든다. 서류상으로 완벽하게 갖추고 행동해 보라.

● 63년생 변화를 추구하면 마음만 산란해진다. 결국은 자신의 심리적인 상태도 불안해지니 신중하도록.

● 75년생 신뢰와 예의를 지켜 상대방을 존중하도록 하라. 구설수에 휘말리면 복잡 미묘한 상태에서 못 벗어난다.

● 87년생 지연된 상태는 풀려나가며 재물운과 명예운을 겸비한다. 주위를 포용하여 의견을 폭넓게 수용해 보라.


辰(용띠운세) 만사가 자신의 힘과 뜻대로 되는 것이 아님을 깨닫게 된다.

● 52년생 본능적으로 해결하려면 다소 무리수가 따른다. 소기의 목적은 달성될 것이니 고집을 부리지는 말 것.

● 64년생 건강에 유념하고 무리한 행동을 자제하라. 자기중심적인 사고방식을 탈피하여 주위를 포용하도록 하라.

● 76년생 매사를 자제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자신의 실력이상으로 기대를 갖기에는 시간이 필요함을 명심하라.

● 88년생 침착하게 추진하던 일이 뜻을 이루려면 끈기와 인내가 결과를 좌우한다. 목전의 이익에 치중하지 말 것.


巳(뱀띠운세) 내부적인 갈등은 있겠으나 투자나 현금 유동에 있어 행운이 따르게 된다.

● 53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큰 이익이 뒤따르니 현재의 상태를 고수하며 자신의 이익을 도모하도록 하라.

● 65년생 새로운 도약의 계기가 마련되니 활력을 불러일으키게 된다. 문서적인 면에서도 자신의 소신대로 형통된다.

● 77년생 매사에 운이 따르니 차분하게 밀고 나가면 대운이다. 귀인을 만나 뜻을 이루며 재물과 명예를 겸비한다.

● 89년생 변화를 추구함에 자신의 뜻을 이루게 된다. 외면과 대립을 피하고 좀 더 폭넓게 주위를 수용하라.


午(말띠운세) 꼭 필요한 모임만 나갈 수 있도록 미리미리 일정을 잘 관리하도록 하라.

● 54년생 실리만을 추구하지 말고 명예에 집착하지 말라. 분주하더라도 여유 있게 행동하면 금상첨화일 듯하다.

● 66년생 실속없이 분주한 것 같지만 자신도 모르게 실속이 있을 수가 있다. 선행을 숨기는 것도 미덕이 된다.

● 78년생 업무의 막중함에 당황하지 말고 생활의 패턴을 바꿔보는 것도 생각을 해 보라. 자신이 의도한 대로 풀려 나간다.

● 90년생 현실적으로 다소 형편이 어렵더라도 단행해 나가야 한다. 성실한 마음으로 끈기 있게 밀고 나갈 때 행운도 따른다.


未(양띠운세) 가까운 사람들과 마음의 여유를 가져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운세는 상승세.

● 55년생 갈 길은 이미 정해져 있다. 은인자중하면 어려운 고비를 넘기고 침묵은 가장 좋은 방편이 된다.

● 67년생 귀인 도움으로 크게 활력을 불러 일으킬 수 있으니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보도록 하라.

● 79년생 신념을 갖고 적극적으로 임하면 크세 성공운 따른다. 이웃간의 불미스러운 일도 해결된다.

● 91년생 현실적인 분야에서 빠른 발전의 전망이 따른다. 영구적인 측면은 배제하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격려를 받고 자란 사람은 자신감을 배운다. 희소식이 날아올 가능성이 높은 시기.

● 56년생 추진하던 일은 형통되며 귀인 도움으로 뜻을 이루니 처세에나 신경을 쓰도록 하라.

● 68년생 분명한 것은 도전적인데서 승산의 기회가 찾아온다. 경제적인 실리를 추구할 때 쉽게 뜻을 이룰 수 있다.

● 80년생 좀 더 적극성을 갖고 과감하게 행동으로 옮겨 보도록 하라. 노력의 대가가 빛을 보게 된다.

● 92년생 깊은 안목으로 행동하라. 순간적인 충동에 주위와 휩쓸릴 수 있으며 경솔한 판단은 자신만 곤경에 놓이게 된다.


酉(닭띠운세) 개혁과 새 바람을 불러 일으켜 정당한 대가를 쟁취하도록 하라.

● 57년생 결정적인 시점에서 성급한 판단은 불리하다. 피로가 겹치면 실리도 얻지 못하며 원행은 금물.

● 69년생 새로운 일이 시작되고 가정과 직장에도 좋은 일이 생긴다. 상사나 친구는 물론 상대의 의사를 존중해 주도록.

● 81년생 심각한 변화에 부딪치지만 결국은 자신의 뜻대로 관철될 것이다. 지나친 허세는 절대 금물.

● 93년생 도전적인 부분은 삼가고 현실을 고수해 나가라. 의외의 희망적인 국면을 맞이하게 된다.


戌(개띠운세) 투자에 있어서는 조급할 필요가 없다. 이동수가 강하지만 변화는 금물.

● 58년생 뜻을 곧고 굳게 하면 경영하는 일이 잘된다. 주변에 사람도 따르니 명예와 관록이 붙게 된다.

● 70년생 자존심을 앞세우지 말고 상대와 합의점을 찾아보도록 하라. 원만한 처세만이 이익을 가져다준다.

● 82년생 스스로 완벽하다고 자신하지는 말라. 고독감을 느끼거나 쓸쓸할 때일수록 동조자가 필요하다.

● 94년생 경제적인 여건이 대두되며 실의에 빠질 우려가 있다. 성급한 행동에 금전적인 지출이 예상된다.


亥(돼지띠운세) 금전에 적신호가 왔으니 최대한 아끼고 저축함이 필요하다. 정신적인 피곤이 많을 시기.

● 59년생 교만하거나 무례하지 말 것. 귀인 도움으로 뜻은 이루어지나 행동으로 실천에 옮김이 중요하다.

● 71년생 금전적인 거래에서는 차질을 빚을 수가 있다. 적극적인 상태보다는 여유 있게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 83년생 제 아무리 필사적으로 잡으려 해도 그것은 무리한 일이 된다. 초조하지 않는 가운데 끈질긴 집념을 보여라.

● 95년생 안일하게 경솔하게 행동해서도 안된다. 타산을 앞세우지 말고 일은 꾸준히 인내를 갖고 추진해 나가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평택점집 오산 기흥 동백 용인 수지 수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