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대한민국 쓱데이' 이벤트

공유
0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대한민국 쓱데이' 이벤트

삼성카드가 오는 2일 하루 동안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추진하는 이벤트 관련 이미지   사진=삼성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카드가 오는 2일 하루 동안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추진하는 이벤트 관련 이미지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2일 하루 동안 '대한민국 쓱데이'의 일환으로 단독 제휴하고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이벤트를 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행사 가전 제품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준다.
'THE UHD 65 TV'는 1인 1대 한정으로 20만 원 저렴한 37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쿠쿠 6인용 압력밥솥은 3만 원, 더 에어프라이어X는 2만 원의 할인 혜택을 각각 준다.

이외에도 김치냉장고,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대형가전 행사 상품과 노트북, 태블릿PC, 스피커, 모니터 등 디지털 가전 행사 상품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행사 식품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준다. 수비 클로버꿀 곰돌이병(2개입)은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2만500원 할인된 9480원에 구입할 수 있고,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플레인은 1만 원의 할인 혜택이 있다.

오뚜기 김치찌개라면(20개입)과 만토바 올리브오일 스프레이(2입)도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샤인머스캣(1.5kg)을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1인당 1개에 한해 1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적용해준다. 양념 소불고기도 팩당 1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5만 원 이상 와인 전품목에 대해 삼성카드로 결제시 30% 할인 혜택도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명품 브랜드 행사 제품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적용해준다.

코치, 마이클코어스, 케이트스페이드백은 최대 70% 할인된 9만 9,800원에 균일가로 구입할 수 있고, 투미 백팩은 균일가 19만8000원, 몽블랑 벨트와 지갑은 각 균일가 18만8000원에 준다.

노비스 프리미엄 패딩 3종도 삼성카드로 구매하는 조건으로 최대 25% 할인, 프라다·구찌 등 명품 브랜드의 가방과 시계 등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로 처음으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30%를 현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