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베트남여행' 카드 출시…베트남 전 가맹점 5% 할인

공유
0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베트남여행' 카드 출시…베트남 전 가맹점 5% 할인

우리카드의 '카드의정석 베트남여행’ 플레이트 이미지 사진=우리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우리카드의 '카드의정석 베트남여행’ 플레이트 이미지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가 베트남 여행객들을 위한 온라인 발급 전용 상품인 ‘카드의정석 베트남여행’을 출시했다고 1일밝혔다.

이 상품은 우리나라 국민들이 자주 찾는 3대 여행지 중 한 곳이 베트남이라는 점과 그동안 베트남여행 혜택에 특화된 카드가 없었다는 점에 주목해 출시됐다.
‘카드의정석 베트남여행’은 여행 중 꼭 필요한 혜택에 집중해 베트남의 전 가맹점 이용금액의 5% 할인 혜택을,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4만 원 한도내에서 적용해준다.

또 입출국 시에 편안한 여행길을 즐기도록 전세계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라운지멤버스’ 혜택도 담았다.

국내에서는 쇼핑, 주유, 커피 등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담았다.

국내 온·오프라인쇼핑 10% 할인, 해당카드로 4대간편결제(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서비스 이용시 5% 추가 할인, 4대주유소(SK주유소,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주말 주유시 리터당 60원 할인, 스타벅스와 폴바셋 10% 할인 등을 마련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있다.

해당 카드를 발급 받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내년 1월 말까지 합계 30만 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으로는 롯데상품권 50만 원권(3명),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권(30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등이 준비됐다.

여기에 내년 연말까지 ‘카드의정석베트남여행’(마스터카드브랜드 발급)로 베트남 현지 롯데마트에서 결제하면 회원당 4만 원한도 내에서 5% 추가 할인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해외여행의일상화 트렌드에 따라 인기 여행지인 베트남 여행객들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베트남여행 특화 카드를 통해 실속 있고 즐거운 해외여행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회비는 해외겸용은 1만2000원, 국내전용은 1만 원이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