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0월 27일~11월 2일 생년월일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0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0월 27일~11월 2일 생년월일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0월 27일~11월 2일(음력 9월 29일~10월 6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여행이나 출행할 일이 생기나 건강이 염려되니 가급적 문밖출입을 자제함이 좋다.

● 60년생 규모를 넓히고 과감성 있게 행동하면 자신의 목표가 달성된다. 여유 있는 자세에서 소득도 따른다.

● 72년생 마음의 응어리가 맺혔어도 참으면 모든 것이 전화위복된다. 안목은 넓으나 실력이 부족하니 방황도 하겠다.

● 84년생 의외의 일로 인해 남과 다툼이 있겠으니 가급적 사람을 멀리하도록 하라. 헛된 계획은 이루지 못하게 된다.

● 96년생 끊고 맺음에 있어서 솔직하고 정확하게 처세하라. 마음과 뜻이 같으니 즐거움도 함께 한다.


丑(소띠운세) 작은 일이라도 성심성의껏 행동하면 좋은 일이 생기니 주위의 조언에 귀를 기울여라.

● 49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운, 명예운을 얻는다. 느긋하게 새로운 일을 시작하도록 하라. 구설수는 조심하도록.

● 61년생 계획했던 일이 순순히 풀려나가며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 재물도 얻으니 소신있게 행동하도록 하라.

● 73년생 성실한 노력에서 뜻을 이루게 된다. 새로운 일을 꾀하는 등 변화를 시도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다.

● 85년생 발전할 운세이니 용기와 결단력이 필요하다. 버릴 것과 자를 것을 분명히 해야 구설수가 없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남에게 강하게 하여 사람이 떠나가는 현상이 생기니 마음을 부드럽게 유지하도록 하라.

● 50년생 상대방을 믿는 것이 중요하다. 물은 흘러야 하며 둑을 잘못 막으면 더 큰 손해를 보게 될 것이다.

● 62년생 끝맺음이 중요하다. 금전적인 면에 치중을 하고 투기사업과 금전거래는 피할 것. 원만하게 처세하면 오히려 득.

● 74년생 어려울수록 오히려 당당해 져라. 좌절이 오더라도 마음의 안정을 잃지 말 것. 시간이 해결해 줄 것이다.

● 86년생 좀 더 과감하게 밀고 나감이 필요하며 재력과 지력의 조화가 필요하다. 계획을 다시 한번 검토하도록 하라.


卯(토끼띠운세) 무엇인가 악착같이 가지려한다면 오히려 더 멀어지니 지나친 과욕을 삼가라.

● 51년생 느긋하게 행동함이 때로는 필요하다. 변화나 변동에서 적극적으로 대처하면 이익은 따른다.

● 63년생 구설수가 있으니 남의 일에는 절대 개입하지 말라. 자신의 심리적인 갈등이 있으니 매사에 여유를 갖고 대처함이 중요.

● 75년생 순탄하면 방심할 우려가 있다. 뜻을 한데 모아서 실행하면 원만히 풀려 나갈 것이다. 과욕은 금물.

● 87년생 추진하던 일에 배신자가 생기니 후회하기 전에 우선 내 사람으로 만들도록 하라. 욕심은 금물.


辰(용띠운세) 사소한 일로 인해 가까운 사람과 다툼이 생긴다. 이긴다해도 이익이 없으니 관심 밖에 두도록.

● 52년생 극단적으로 치우치지 말고 순리대로 행하면 가정도 평온하고 금전운도 따르며 뜻한 바가 이뤄진다.

● 64년생 보다 적극적으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라. 과격함도 좋다. 현실에 적극적으로 몰입하면 문서도 뒤따른다.

● 76년생 자신의 의사를 굽히지 말고 소신껏 일처리 하라. 혁신적인 판단으로 일을 추진할 것.

● 88년생 노력한 대가로 승진, 명예를 얻겠으며 또한 많은 사람의 도움도 얻는다. 관운이 없으면 재물은 따를 것이다.


巳(뱀띠운세) 매매 문제는 성사되기 어려우니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대응하도록 하라.

● 53년생 뜻을 곧게 가지면 만사가 대길하다. 안정이 안되면 마음만 산란해지니 마음을 편하게 가져라.

● 65년생 너무 깊이 파고들면 도리어 실패하니 상대방의 의견도 듣고 결단을 내리는 것이 현명한 처세이다.

● 77년생 시간이 해결해 준다는 좌우명을 잊지 말 것. 성급하지 않게 매사를 실행하도록 하라.

● 89년생 깊이 관여하지 말고 중용을 지킴이 최선이다. 정신적인 노고에 따라 불편한 점도 뒤따를 것이다.


午(말띠운세) 정리정돈이 급선무이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일은 또다른 구설에 휘말릴 수도 있으니 주의.

● 54년생 남의 말도 경청함이 때로는 필요하다. 정신과 육체가 일치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피로만 겹칠 우려가 크다.

● 66년생 현실을 깊이 받아들이고 전문가와 의논하라. 문은 두드리면 열리니 소신있게 묵묵히 밀고 나가라.

● 78년생 일을 하면 성과도 따르고 인기도 얻게 된다. 좋은 인연을 만나 회포를 나누는 즐거움도 따른다.

● 90년생 고집과 오기는 텅 빈 마음밖에 남지 않으니 흉금을 털어놓고 대화하는 것도 생각해 보도록 하라.


未(양띠운세) 오랜만에 친구를 만날 일이 있으나 거래는 위험하다. 특히 문서 관계의 일을 주의하라.

● 55년생 폭넓은 대인관계를 유지하되 주위의 갈등에 동조하지 말 것. 문서적인 면에서 기쁨이 따를 것이다.

● 67년생 계획을 현실성 있게 세우고 분수를 지켜 나가라. 과격함과 고집스러운 면도 있으나 신의가 두터우니 만사형통 된다.

● 79년생 발전의 계기는 잡았으니 능력을 잘 활용하는 방법에 따라 목적 달성이 크게 좌우된다.

● 91년생 근면하게 노력하는 사람에게는 즐거운 일이 따른다. 과욕에 치우치면 구설수가 따르니 급히 서두르지 말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자신이 다가가기 보다는 측근자의 도움을 얻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겠다.

● 56년생 명예운, 재물운이 따른다. 단 성급하게 굴면 갈등만 생길 수 있으니 유념하도록. 안정을 유지함이 바람직.

● 68년생 주관이 강할수록 매사가 빨리 성취될 수가 있다. 상대방과 타협시에는 기선 제압이 중요하다.

● 80년생 큰 것만을 보지 말고 작은 일부터 시작하라. 변덕을 부리지 말고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라.

● 92년생 오른손이 하는 일을 왼손이 모르게 하라. 남에게 선행을 베풀 때 자신도 모르게 이익이 따른다.


酉(닭띠운세) 겉으로는 평온한 상태이나 내부에 고민이 많으며 사람으로 인해 근심이 생긴다.

● 57년생 남의 일로 분주하기만 할 뿐 좋은 소리도 못 듣는다. 초지일관해야 겨우 소득도 따를 것이다.

● 69년생 자신 스스로가 공평하고 정직하게 처세하면 주위의 신임을 얻게 마련이다. 매사 바쁘지만 겸손이 최고의 미덕.

● 81년생 독단적인 판단은 주위와 심리적인 갈등을 유발한다. 정신적인 안정이 능력을 발휘하게 되면서 도움이 된다.

● 93년생 침착함이 부족하다. 평온한 분위기를 유지함과 동시에 가급적 여유 있는 자세로 대처해 나가라.


戌(개띠운세) 운기는 상승세이며 이익은 없으니 버릴 것은 버려야 편안해 지게 된다.

● 58년생 결정적인 단계에서 실행할 수 있는 과감성이 필요하다. 다소 침체가 예상되니 미리 대비할 것.

● 70년생 바라던 일이 이뤄질 운세. 때를 놓치지 말고 과단성 있게 일을 추진하라. 공명도 얻고 재물운도 겸비된다.

● 82년생 너무도 날카로운 비판력은 도리어 상대로 하여금 원망을 살 수 있으니 자중하여 행동하라.

● 94년생 마음과 태도를 바르게 할 때 윗 상관에게 칭찬을 받게 된다. 과격한 언행은 파도를 일으킴에 주의하라.


亥(돼지띠운세) 적극적인 움직임보다는 남자의 적극적인 행동을 유발시키는 방법이 더 효과적일 시기이다.

● 59년생 신념을 갖고 매진할 때 결과는 무난히 성취될 수 있다. 원만한 처세만이 자신의 이익으로 돌아올 전망이 크다.

● 71년생 좀 더 과감성 있게 행동하면 뜻은 형통된다. 과욕을 부리면 몸만 고달프고 실속은 없어지게 된다.

● 83년생 마음의 안정을 잃고 동분서주하는 운세. 마음을 편히 가지고 일을 추진하면 작은 것은 이뤄진다.

● 95년생 몸과 마음에 여유가 없으니 분수에 넘치는 일을 하지 말라. 일에 대한 보람과 소득이 적다고 실망은 금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점집 안산 군포 안양 평촌 의왕 청계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