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가을 이벤트…카드할부시 캐시백 혜택

공유
0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가을 이벤트…카드할부시 캐시백 혜택

삼성카드가 이달 말까지 다이렉트 오토를 통해 차량을 구매한 고객을 위해 캐시백 혜택을 준비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삼성카드 홈페이지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카드가 이달 말까지 다이렉트 오토를 통해 차량을 구매한 고객을 위해 캐시백 혜택을 준비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삼성카드 홈페이지

삼성카드가 이달 말까지 다이렉트 오토를 통해 차량을 구매한 고객을 위해 다양한 캐시백 혜택을 준비했다.

18일 삼성카드에 따르면 이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다이렉트 오토 카드할부를 이용해 행사 대상 차종을 구매하고 주유·항공·숙박 등 휴가 관련 업종에서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휴가비로 10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행사 대상 차종은 모하비, 팰리세이드, 셀토스, 싼타페, 카니발, 렉스턴, 트래버스, QM6 등이다.

또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 후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카드할부를 이용해 신차를 구매하면 전 차종에 대해 할부원금 기준으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30만 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앞서 삼성카드는 2016년 7월 오프라인 자동차 금융을 모바일로 전환한 다이렉트 오토를 출시했다. 올해 관련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하면서 지난 2월에 '내 차 시세 조회', 7월에 '내 차 팔기' 서비스 등을 선보이며 자동차 금융 관련한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여왔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의 앞선 디지털 역량을 기반으로 다이렉트 오토, 내 차 시세 조회 등 온라인 기반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구축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