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무신사, KT와 밀레니얼 세대 공략 마케팅 MOU 체결

공유
0

무신사, KT와 밀레니얼 세대 공략 마케팅 MOU 체결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무신사가 KT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사진=무신사
무신사가 KT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17일 서울 마포구 무신사 테라스에서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각사는 밀레니얼 세대를 비롯해 양사가 보유한 고객 기반과 온·오프라인 플랫폼 역량을 활용한 마케팅에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협의 중인 주요 업무 협약 내용은 ‘KT Y프렌즈 상품 출시 협력’ ‘KT멤버십 무신사 제휴혜택’ 등이며 상호 간 다양한 제휴 비즈니스 사업을 지속해 나간다.

이와 함께 무신사는 KT 5G 통신망 기술 기반의 서비스 마케팅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이색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KT가 이날 처음 선보인 ‘KT Y프렌즈’ 행사를 실시하는데 5G 요금제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5만 원 상당의 무신사 입점 브랜드의 스페셜 패키지와 1년간 제휴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스페셜 패키지 박스는 키르시, 오아이오아이, 마크 곤잘레스 등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 1종과 브랜드별 로고 그립톡 등으로 구성됐다.

심준섭 무신사 인프라부문장 이사는 “앞으로도 국내 패션 플랫폼 선두 기업으로서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무신사 회원과 브랜드를 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KT와의 협력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