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여름아 부탁해' 116회 백혈병 이영은, 윤선우와 결별?!…몇부작?(공식)

공유
0

[핫 예고] '여름아 부탁해' 116회 백혈병 이영은, 윤선우와 결별?!…몇부작?(공식)

김혜옥x이한위, 이영은 백혈병에 폭풍 오열

9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장민우·남선혜, 연출 성준해) 116회에는 백혈병 진단을 받은 왕금희(이영은 분)가 여름이(송민재 분) 아빠 주상원(윤선우 분)과 결별을 결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사진=KBS1TV '여름아 부탁해' 116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9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장민우·남선혜, 연출 성준해) 116회에는 백혈병 진단을 받은 왕금희(이영은 분)가 여름이(송민재 분) 아빠 주상원(윤선우 분)과 결별을 결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사진=KBS1TV '여름아 부탁해' 116회 예고 영상 캡처
9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장민우·남선혜, 연출 성준해) 116회에는 백혈병 진단을 받은 왕금희(이영은 분)가 여름이(송민재 분) 아빠 주상원(윤선우 분)과 결별을 결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여름아 부탁해' 116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금희가 급성 백혈병 진단을 받은 것을 알게 된 한준호(김사권 분)는 금희에게 자신이 돌봐주겠다며 당장 입원하라고 한다.
한준호는 의식을 차린 뒤 병원을 나가는 금희를 붙잡으며 "이제 내가 당신 돌볼 거야"라며 매달린다.

하지만 금희는 "당신이 뭔데 날 돌봐줘. 돌보길"이라며 한준호의 호의를 거절한다. 그러자 한준호는 "당신이 무슨 말 해도 나 안 물러나"라고 고집을 부린다.

나영심(김혜옥 분)과 왕재국(이한위 분)은 맏딸 금희가 백혈병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는다.

영심은 백혈병이라고 밝힌 금희에게 "백혈병이라고? 엄마가 뭘 잘 못 들은 거지?"라며 금희 손을 잡고 오열한다.

영심은 남편 왕재국에게 "우리 금희 좀 아프대요"라며 백혈병이라고 전한다. 왕재국은 착하기만한 맏딸 금희가 백혈병에 걸렸다는 말에 눈물을 펑펑 흘린다.

한편, 주상미(이채영 분)는 한준호와 이혼하지 않겠다고 부모인 주용진(강석우 분)과 허경애(문희경 분) 등 가족들에게 선언한다.
상미는 "나 이혼할 생각 추호도 없으니까 상원이랑 금희, 여름이 이 집에 들일 생각 꿈도 꾸지 마"라고 강조한다.

여름이는 아픈 엄마 금희 이마를 짚어주며 빨리 나으라고 격려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한편 금희는 엄마 나영심에게 "정리할 시간을 달라"며 상원을 만나러 가겠다고 한다.

그러나 영심은 금희에게 "무슨 정리? 너 설마 여름이 아빠하고 헤어질 생각하는 거야?"라며 주상원과 헤어질 작정인지 걱정한다.

말미에 금희는 주상원에게 전화로 "나 상원씨한테 할 말 있는데 지금 시간 괜찮아요?"라고 물어봐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그러나 주상원에게 전화를 거는 왕금희를 상원의 아버지 주용진이 우연히 목격해 반전 기대감을 높인다.

왕금희의 백혈병 돌발 진단으로 새드엔딩인지 해피엔딩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여름아 부탁해'는 120부작에서 123부작으로 연장됐으나 최근 또다시 5회를 더 연장해 128부작으로 오는 25일 종영한다.

'여름아 부탁해' 후속 '꽃길만 걸어요'는 오는 28일 공식적으로 첫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