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S건설 광주 북구에 2600가구 대단지 아파트 분양

공유
0

GS건설 광주 북구에 2600가구 대단지 아파트 분양

우산구역 재개발 통해 ‘무등산자이&어울림’ 1644가구 일반분양

'무등산자이&어울림' 아파트 조감도. 사진=GS건설이미지 확대보기
'무등산자이&어울림' 아파트 조감도. 사진=GS건설
GS건설은 10월 광주광역시 북구 우산구역 주택재개발 사업을 통해 '무등산자이&어울림'을 분양한다고 1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1층 25개동, 전용면적 39∼160㎡ 2564가구로 구성된다. 임대와 조합원분을 제외한 전용 59∼130㎡ 1644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단지는 16%의 낮은 건폐율이 적용돼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며, 대단지 가구 수에 어울리는 특화 조경 설계도 적용된다.

단지에서 효동초, 동신중·고, 동신여중·고가 도보 거리에 있으며 롯데백화점, NC백화점, 이마트, 말바우시장, 전남대 상권 등 생활 편의·문화시설이 가깝다.

단지에서 호남고속도로, 제2순환로 등으로 진입할 수 있는 동광주IC가 가까우며 광주역도 인접해 있다.

광주는 현재 재개발 정비사업이 한창이다. 우산구역 무등산자이&어울림을 비롯해 북구, 동구 일대에 1만9000여 가구의 새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이다.

GS건설 조준용 분양소장은 “광주 북구 도심의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고, 광주 지하철 2호선 착공에 따른 기대감까지 높아졌다”며 “최근 광주 일대 새 아파트의 분양성적이 좋았던 만큼 좋은 청약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무등산자이&어울림 모델하우스는 광주광역시 북구 우산동 392-2번지에 이달 중 개관할 예정이다.

김하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