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예보·수협은행, 충남 태안 곰섬 해변서 환경정화활동

공유
0

예보·수협은행, 충남 태안 곰섬 해변서 환경정화활동

위성백(왼쪽 두 번째) 예금보험공사 사장과 이동빈(// 첫번째) Sh수협은행장이 24일 충남 태안군 곰섬해수욕장에서 진행된 ‘예보·수협은행 환경정화활동’에서 양사 임직원들과 정화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수협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위성백(왼쪽 두 번째) 예금보험공사 사장과 이동빈(// 첫번째) Sh수협은행장이 24일 충남 태안군 곰섬해수욕장에서 진행된 ‘예보·수협은행 환경정화활동’에서 양사 임직원들과 정화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수협은행
예금보험공사는 Sh수협은행과 24일 충남 태안군 곰섬해수욕장 인근 해변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위성백 예보 사장과 이동빈 수협은행장을 비롯한 예보 임직원 30여명, 수협은행 임직원 40여명 등 총 70여명이 참여했다.

봉사단은 곰섬 어촌계사무소 앞 해안가와 길마섬 주변에서 태안군청, 태안해안국립공원사무소와 함께 각종 폐어구와 플라스틱, 썩은 갈대 등 해안쓰레기를 수거하고 해안을 깨끗하게 정비했다. 또 예보와 수협은행은 정화활동 실시 후 곰섬마을에 마을발전기금과 어르신들을 위한 생필품을 전달했다.
예보와 수협은행은 앞으로도 환경보호는 물론 복지의 사각지대에 있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적극 발굴해 실질적 도움을 주는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서 함께 노력할 계획이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an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