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반찬가게 #맛스타그램 '연탄돼지갈비' 인생분식 '옛날찐빵'

공유
6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반찬가게 #맛스타그램 '연탄돼지갈비' 인생분식 '옛날찐빵'

2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16회에는 우리 동네반찬가게로 연매출 5억원 남양주 반찬가게 을 소개한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아는 맛이 무섭다! 연탄 돼지갈비 편으로 서울 중구 광희문 맛집 을 찾아간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한 입의 소. 확. 행! 옛날 찐빵 편으로 인천 중구 경동 칼국수 골목에 위치한 (수제문두찐빵)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16회에는 우리 동네반찬가게로 연매출 5억원 남양주 반찬가게 을 소개한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아는 맛이 무섭다! 연탄 돼지갈비" 편으로 서울 중구 광희문 맛집 을 찾아간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한 입의 소. 확. 행! 옛날 찐빵" 편으로 인천 중구 경동 칼국수 골목에 위치한 (수제문두찐빵)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우리 동네반찬가게로 연매출 5억원 남양주 반찬가게를 소개한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16회에는 금요 특집으로 우리 수산물을 부탁해,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우리 동네 반찬 가게, #맛스타그램, 인생분식 등이 진행된다.
이날 '우리 수산물을 부탁해' 코너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수산시장은?" 편으로 <경주 중앙시장>을 탐방한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양주 3GO 여행" 편으로 22일까지 개최되는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나리공원>, <자연생태관> 등을 둘러본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연 매출 5억, 원하는 대로 중량 판매!" 편으로 남양주 반찬가게 <하늘민 먹을식>을 선정했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아는 맛이 무섭다! 연탄 돼지갈비" 편으로 서울 중구 광희문 맛집 <중앙갈비>을 찾아간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한 입의 소. 확. 행! 옛날 찐빵" 편으로 인천 중구 경동 칼국수 골목에 위치한 <우리집만두>(수제문두찐빵)를 소개한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우리 수산물을 부탁해]
■ 경주 중앙시장
-위치: 경상북도 경주시 금성로 295

[보고 먹고 즐기고! 3GO]
■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나리공원
-위치: 경기 양주시 광사동 131-66

■ 삼호산장
-위치: 경기 양주시 백석읍 기산로 435

■ 자연생태관
-위치 : 경기 양주시 광적면 부흥로565번길 108-13

■ 맹골마을 두부체험
-위치: 경기 양주시 남면 휴암로 443번길 29-6 마을정보센터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하늘민 먹을식
연매출 5억 원을 올리는 남양주 반찬가게로 25년 전통을 자랑한다. 조미료 없이 맛을 내는 건강 반찬과 매일 새로 구입한 과일과 야채를 함께 판매하고 있다.
-위치: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 81번길 7 109호

[#맛스타그램]
■ 중앙갈비
신당동 광희문 맛집으로 18년 전통 약수동 중앙갈비가 이전한 곳이다. 연탄돼지갈비 1만4000원이다.
-위치: 서울 중구 청구로 140-1 (지번: 신당동 228-23)

[인생 분식]
■ 우리집만두(수제만두찐빵)
인천 중구 경동 수제만두찐빵 전문점으로 옛날 발효방식으로 만든 '옛날 찐빵'으로 전파를 탄다. 적당한 단맛과 부드러운 식감의 수제 찐빵 3500원, 수제 고기만두 3500원, 수제 김치만두 3500원, 수제 보리찐빵 3500원 등이 있다.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큰우물로6 (지번: 경동 195-1)

한편,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전국 맛집을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