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29일까지 코스트코 하남점서 '라클라우드' 할인 판매

공유
0

바디프랜드, 29일까지 코스트코 하남점서 '라클라우드' 할인 판매

center
바디프랜드가 29일까지 코스트코 하남점에서 '라클라우드'를 할인 판매한다. 사진=바디프랜드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결혼과 이사가 많은 가을을 맞아 코스트코(Costco) 로드쇼에 참가, '라클라우드(La Cloud)'를 할인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라클라우드는 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다. 바디프랜드는 라클라우드 매트리스와 함께 모션베드(전동침대) 등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특히 매트리스는 자연 상태의 고무나무에서 얻은 원료로 제작해 쿠션감과 복원력이 뛰어나다.
모션베드의 경우 매트리스의 장점을 극대화 하는 역할을 한다.
미세한 각도 조절을 지원하는 '헤드 틸트' 기능으로 침대에서 책을 읽거나 TV를 볼 때 목과 척추부의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며 '안전압력센서'가 적용돼 어린 자녀나 반려동물에게 생길 수 있는 끼임과 같은 안전사고를 방지할 수 있다.

이번 할인 판매는 오는 29일까지 코스트코 하남점에서 진행된다. 바디프랜드는 매트리스는 최대 30%, 모션베드는 최대 26% 할인하며 제품을 구매객에게는 라클라우드 라텍스 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라클라우드는 제품의 생산과 가공, 봉제, 포장까지 전 과정이 라텍스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이뤄지는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이다"며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만큼 많은 고객들이 이번 할인 이벤트로 라클라우드를 만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