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파운드케이크, 소문의맛집 숙성한우 숯불구이

공유
14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파운드케이크, 소문의맛집 숙성한우 숯불구이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15회에는 골목빵집으로 촉촉한 숙성 파운드케이크를 소개한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가성비 갑(甲)! 가심비도 갑(甲)! 숙성한우 편으로 일산맛집 <참숯한우천국>을 방문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15회에는 골목빵집으로 촉촉한 숙성 파운드케이크를 소개한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가성비 갑(甲)! 가심비도 갑(甲)! 숙성한우" 편으로 일산맛집 <참숯한우천국>을 방문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 촉촉한 숙성 파운드 케이크를 소개한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15회에는 목요 특집으로 골목빵집, 비교TV, 맛의 승부사, 소문의 맛집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촉촉 그 자체! 숙성으로 완성한 파운드케이크" 편으로 일산 <LAKE> 베이커리를 선정했다.

'비교TV' 코너에서는 "골칫거리! 주방 기름때" 편으로 기름때가 감쪽같이 닦아지는 만능물티슈와 만능세제 만드는 법이 공개된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아버지와 아들 정다운 맛수" 편으로 서대문 가재울 중식당 <락희안>을 찾아간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가성비 갑(甲)! 가심비도 갑(甲)! 숙성한우" 편으로 일산맛집 <참숯한우천국>을 방문한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빵집]
■ LAKE
일산 레이크(호수빵집)는 주엽역 맛집으로 '파운드 케이크'로 전파를 탄다. 천연발효종과 프랑스산 밀가루, 무항생제 달걀 등을 사용해 건강빵을 만들고 있다. 레몬파운드, 5종미니 파운드 등 다양한 파운드 케이크를 즐길 수 있다.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56 (지번: 주엽동 18-2 서현프라자 118호)

[맛의 승부사]
■ 락희안
남가좌동 중식 맛집이다. 대표메뉴인 대파꿔바로우 2만5000원, 전복돌판누룽지탕 3만8000원 등이 있다. 월요일 휴무.
-위치: 서울 서대문구 가재울로4길 53 (지번: 남가좌동 336-20 1-2층)

[소문의 맛집]
■ 참숯한우천국
일산 시장 인근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이다. 숙성 한우로 구성된 한우스페셜(꽃등심+살치살+안창살 500g) 6만원이다.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로 676 (지번: 일산동 576-36)

한편, 다양한 생활 꿀팁과 맛집을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