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세종텔레콤, 5초 내에 ‘찜’ 성공하면 다 내 꺼~! …피 터지는 ‘찜’ 전쟁

공유
0

세종텔레콤, 5초 내에 ‘찜’ 성공하면 다 내 꺼~! …피 터지는 ‘찜’ 전쟁

왈라뷰 ‘찜켓팅’ &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 달콤한 유혹
LED마스크·향수·쿠션·섀도 등 총 3500만원 상당 뷰티 ‘잇’템 ‘찜’
명절 증후군 날려줄 타임어택 행사…오후 4시, 6시, 8시 세차례

동영상 기반의 뷰티(VIEWTY) 커머스 브랜드 ‘왈라뷰’가 16일 총 3,500만원 상당의 뷰티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찜켓팅’과 캐시슬라이드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동영상 기반의 뷰티(VIEWTY) 커머스 브랜드 ‘왈라뷰’가 16일 총 3,500만원 상당의 뷰티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찜켓팅’과 캐시슬라이드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종텔레콤의 동영상 기반 뷰티(VIEWTY) 커머스 브랜드 ‘왈라뷰(wallaVU)’가 16일 추석 연휴 명절 증후군을 날려보낼 행사를 준비했다. 5초 내에 ‘찜’ 성공하면 총 3500만원을 제공하는 ‘찜켓팅’과 캐시슬라이드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 단 하루, 오후 4시, 6시, 8시까지 총 3회에 걸쳐 정각마다 진행되는 ‘왈라뷰 찜켓팅’ 이벤트는 추석 연휴가 끝나고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이해 피부 보습 및 관리에 집중하고자 하는 뷰티족들을 위해 기획됐다.
‘찜켓팅’ 이벤트에는 ▲셀라랩 LED마스크 ▲셀라랩 EMS마사지 기기 ▲랑방 메리미 ▲지미추 블러썸 ▲머지 더 퍼스트 쿠션 ▲머지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 ▲머지 바이트더비트 섀도우 팔레트 등 국내외 11곳의 메이크업 브랜드 제품과 퍼퓸 라인이 참여한다.

왈라뷰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왈라뷰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각 시간대 별로 1회씩, 총 3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회원 로그인 뒤 시간대 별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한 뒤, 주어진 제한시간 5초동안 갖고 싶은 상품들의 하트 아이콘을 눌러 ‘찜’하면 된다. 각 시간대별로 제품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이뤄지며, 참여 후 즉시 찜하기 성공 내역 확인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왈라뷰는 16일 오후 3시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도 동시 진행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김성훈 세종텔레콤 이사는 “찜켓팅 외에도 일주일 내내 특가 상품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며 이를 통해 왈라뷰가 참여자들에게 즐거운 쇼핑경험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재미난 콘텐츠 및 이벤트 기획해, 1824세대들의 뷰티 라이프를 상징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이재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k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