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여름아 부탁해' 97회 윤선우, 미행 김기리 덮쳐…이영은, 여름이와 해외 도피?!

공유
0

[핫 예고]'여름아 부탁해' 97회 윤선우, 미행 김기리 덮쳐…이영은, 여름이와 해외 도피?!

11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장민우·남선혜, 연출 성준해) 97회에는 한준호(김사권 분)가 고용한 김태식에게 협박 받은 금희(이영은 분)가 여름이(송민재 분)와 해외 도피를 고려하는 가운데 주상원(윤선우 분)은 자신을 미행하는 오대성(김기리 분)을 붙잡는데 성공한다. 사진=KBS1TV '여름아 부탁해' 97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1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장민우·남선혜, 연출 성준해) 97회에는 한준호(김사권 분)가 고용한 김태식에게 협박 받은 금희(이영은 분)가 여름이(송민재 분)와 해외 도피를 고려하는 가운데 주상원(윤선우 분)은 자신을 미행하는 오대성(김기리 분)을 붙잡는데 성공한다. 사진=KBS1TV '여름아 부탁해' 97회 예고 영상 캡처
11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장민우·남선혜, 연출 성준해) 97회에는 한준호(김사권 분)가 고용한 김태식에게 협박 받은 금희(이영은 분)가 여름이(송민재 분)와 해외 도피를 고려하는 가운데 주상원(윤선우 분)은 자신을 미행하는 오대성(김기리 분)을 붙잡는 데 성공한다.

공개된 '여름아 부탁해' 97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한준호가 고용한 여름이 가짜 아빠 김태식은 금희를 찾아와 여름이를 되찾을 거라며 협박한다.
김태식은 겁에 질린 금희에게 "소송 걸면 내가 이기는 게임인 거 정도는 알고 있죠?"라고 으름장을 놓는다.

조폭처럼 구는 김태식의 위협에 놀란 금희는 아버지 왕재국(이한위 분)과 동생 왕금동(서벽준 분)을 집으로 부른다.

김태식이 한준호가 고용한 사람인줄 모르는 금동은 "여름이 아빠가 또 나타나서 무슨 짓을 할지도 모르는 거잖아"라며 걱정한다.

조폭 아빠로부터 여름이를 보호할 방법을 찾던 금희는 "엄마랑 먼 외국 같은 데서 살면 어때?"라고 여름이 의견을 묻는다.

한편, 주상미(이채영 분)는 준호의 휴대폰을 몰래 뒤지다 김태식의 존재를 알게 된다. "누구랑 통화 중이었어요?"라고 상미가 의혹의 눈길을 보내자 한준호는 "친구"라며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둘러댄다.

그러나 한밤중 준호가 잠 든 사이 준호 휴대폰을 뒤지던 상미는 김태식이라는 이름을 발견한다.
다음날 상미는 "김태식이라는 사람 뭐예요?"라며 어떤 관계냐며 한준호를 추궁한다.

마침내 주상원은 자신을 미행하며 친아들 김지석(현재 이름 서여름) 찾기를 방해하는 오대성을 붙잡는 데 성공한다. 오토바이를 탄 남자가 계속 미행하는 것을 본 상원은 뒤에서 다가가 대성의 어깨를 낚아챈 것.

깜짝 놀라는 오대성에게 주상원은 "누구시죠?"라며 "아까부터 계속 날 감시하는 것 같던데"라고 다그친다.

한준호가 김태식까지 동원해 전처 왕금희와 여름이를 흔드는 가운데 주상원은 친아들 여름이를 언제 만나는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여름아 부탁해'는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