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캐피탈, 현대차 인기 차종 구입시 최대 120개월 할부 가능

공유
0

현대캐피탈, 현대차 인기 차종 구입시 최대 120개월 할부 가능

현대캐피탈이 현대·기아자동차의 주요 차종에 특화된 전용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현대캐피탈 이미지 확대보기
현대캐피탈이 현대·기아자동차의 주요 차종에 특화된 전용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이 현대·기아자동차의 주요 차종에 특화된 전용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현대차의 인기 차종인 코나·베뉴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120개월까지 할부가 가능한 초장기 ‘10x10할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20~30대 혼라이프 밀레니얼 세대를 타겟으로 월 납입금 부담을 크게 낮춰 소형 SUV 차종의 구매가 가능하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현대차 하이브리드 차종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한 준비도 빼놓지 않았다. 그랜저HEV와 아이오닉 HEV에 최대 84개월까지 나눠낼 수 있는 ‘H+할부’ 프로그램으로 그랜저 HEV 차량을 월 3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36개월 이용 후 현대차에서 제공하는 중고차 가격 프로그램을 이용해 손쉽게 되팔수도 있다.

또 현대캐피탈은 기아차 주요 차종에 대해서 ‘신차교환 프로그램’도 새롭게 마련해 K5·스포티지·쏘렌토를 1년간 이자만 내며 이용하다가 해당 차종의 신모델로 재구매할 경우 기존 차량을 차량가의 최대 77%까지 보장해준다. 여기에 새로 구입한 차량의 취등록세를 최대 200만 원까지 지원해줘 차량 교체 주기가 짧은 고객들을 겨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아차의 인기 차종인 모닝·K3·K5·스포티지·쏘렌토는 0.9%, K9·스팅어·카니발도 이달말까지 현대캐피탈을 통해 최대 연 2.8% 금리로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만약 고객이 현대카드로 선수금을 결제하면 각각 무이자, 또는 연 1.9% 까지 금리는 내려간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