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증권,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 3만 명 돌파 이벤트

공유
0

KB증권,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 3만 명 돌파 이벤트

KB증권은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 사용자 수 3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를 이달말까지 실시한다.
KB증권은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 사용자 수 3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를 이달말까지 실시한다.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 사용자 수 3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를 이달말까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는 KB증권 대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M-able’을 통해 장중 시장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무료 푸시(PUSH) 알림서비스다.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는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하루 총 5회 이상의 무료 PUSH 알림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9월 말까지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는 신규고객 중 추첨된 9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키맨과 함께하는 투자 미식회’ 이벤트는 투자정보 알리미를 받는 모든 고객 중 추첨된 10명에게 민재기 차장의 투자미식회(투자설명회 & 만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KB증권 관계자는 “고객이 적시에 대응할 수 있는 투자정보를 쉽고 빠르게 제공한 것이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 사용자 수 3만 명을 돌파한 배경” 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투자 정보를 엄선해 고객의 성공 투자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