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CC 1위 제주항공, 9월부터 동방신기 캐릭터 상품 판매

공유
0


LCC 1위 제주항공, 9월부터 동방신기 캐릭터 상품 판매

center
동방신기 캐릭터 상품. 사진=제주항공
저비용항공사(LCC) 1위 제주항공이 보이그룹 '동방신기' 캐릭터를 활용한 4종류 기획상품을 만들어 기내 에어카페와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호텔에서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 4종은 제주항공 승무원 유니폼을 입은 유노윤호와 최강창민 모습을 닮은 인형 두 종류와 조종사 유니폼을 입은 이들 모습을 넣어 만든 열쇠고리 두 종류 등이다.

열쇠고리는 각각 2만9000원, 인형은 각각 3만4000원이며 인형과 열쇠고리를 묶은 유노윤호세트와 최강창민세트는 각 5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동방신기 멤버들의 열쇠고리와 모형을 모두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세트는 400개 한정으로 11만 원에 판매하며 동방신기 에코백을 추가 증정한다.

'동방신기' 캐릭터를 활용한 기획상품은 제주항공 국내선 에어카페에서 설렘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설렘배송은 기내에서 직접 상품을 받는 것이 아니라 원하는 곳까지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또한 오프라인에서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제주항공이 운영하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호텔' 7층에 있는 제주항공 브랜드 스토어 '오렌지 클라우드'에서도 판매하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항공 모델 동방신기는 바르고 모범적인 연예계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일본에 동방신기 팬이 많은 점을 고려해 일본노선에서도 캐릭터 상품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