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뷰티 토크] 아모레퍼시픽 한율, ‘갈색솔잎 안티에이징 앰플’ 출시

공유
0

[패션·뷰티 토크] 아모레퍼시픽 한율, ‘갈색솔잎 안티에이징 앰플’ 출시

4주 동안 맑고 탄탄하게 피부 관리

한율이 4주 동안 맑고 탄탄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갈색솔잎 안티에이징 앰플-4주 프로그램-’을 내달 1일 출시한다. 사진=한율이미지 확대보기
한율이 4주 동안 맑고 탄탄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갈색솔잎 안티에이징 앰플-4주 프로그램-’을 내달 1일 출시한다. 사진=한율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브랜드 한율이 4주 동안 맑고 탄탄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갈색솔잎 안티에이징 앰플-4주 프로그램-’을 내달 1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솔잎은 정화와 수분 효능을 머금고 초록으로 돋아난 뒤, 갈색으로 변하면서 탄력과 항산화 효능을 응축한다. 이런 솔잎의 생장 과정을 4주 집중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에 담았다.

1주차는 초록솔잎 성분으로 피부 결을 다독이고 지친 피부의 정화를 돕는 ‘정화’ 단계다. 인체적용시험으로 1주차 제품 사용 후 피부 결이 매끈해지는 결과를 확인했다.

2주차는 맑고 투명한 피부로 활성화시켜주는 ‘활성’ 단계다. 제품 사용 후 피부 수분량과 투명도, 피부 밝기가 개선된다는 점을 인체적용시험을 바탕으로 입증했다.

3주차는 탄탄한 피부로 되돌리는 ‘채움’ 단계로 기기로 피부를 빨아들인 후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는 정도인 복원탄력의 개선을 확인했다는 것이 한율 측 설명이다.

전체 프로그램을 ‘완성’하는 4주차 단계는 피부가 올라붙는 듯한 탄력감과 밀착감을 느낄 수 있다.

4주 프로그램에 따라 연속으로 제품을 사용했을 때 피부 안티에이징 에너지를 극대화시키고 항산화 보호막도 만들어준다. 반사탄력과 항산화지수, 주름 등의 개선을 인체적용시험으로 확인했고 사용 전 대비 피부 항산화 지수가 77.2%나 증가했다고 덧붙였다.
앰플 1병을 2회에 나눠 매일 아침·저녁 사용하거나, 잠들기 전 앰플 1병을 마사지하듯 사용하면 된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