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배우 제시카 차스테인 기획 화제의 여성첩보영화 ‘355’ 2021년 1월 미국 공개

공유
0

[글로벌-엔터 24] 배우 제시카 차스테인 기획 화제의 여성첩보영화 ‘355’ 2021년 1월 미국 공개

화제의 여성 첩보영화 '355'에 출연하는 5개국에서 모인 세계적 여배우들.이미지 확대보기
화제의 여성 첩보영화 '355'에 출연하는 5개국에서 모인 세계적 여배우들.


세계적인 인기 여배우가 총출동한 화제의 여성 첩보영화 ‘355(원제)’가 2021년 1월15일 전미에 공개된다고 ‘The Hollywood Reporter’ 등이 보도했다.
미국 텔레비전 시리즈 ‘SMASH’의 테레사 레백이 집필한 이 영화의 스토리는 5명의 여자 간첩이 전 세계에서 모여 팀을 결성해 세계를 망치는 무기를 소유하는 인물에 맞서겠다는 것. 제시카 차스테인, 페넬로페 크루즈, 판빙빙, 루피타 뇽오, 다이앤 크루거 등 세계적인 여배우들이 출연한다.

이 작품은 제시카가 자신의 제작회사를 통해 기획을 시작해 유니버설 픽쳐스가 배급할 예정인 작품. 제시카는 ‘미 투 운동(Me Too Movement)’으로 여성 멸시의 경향이 변화하고 있는 영화계에서 여성을 주인공으로 한 새로운 스파이 영화를 다루고 싶었음을 밝히고 있어 여성 중심의 빅 프랜차이즈 작품으로서 주목받고 있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공동 프로듀서를 지낸 리처드 휴윗이 제작총지휘, ‘X-MEN: 다크 피닉스’의 사이먼 킨버그가 감독을 맡는다. 킨버그 감독은 제시카와 함께 제작도 담당한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