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속보] 일본 지진 도쿄 앞마당 와르르, 일본 여성폭행+지소미아 파기 하늘의 저주?

공유
3

[속보] 일본 지진 도쿄 앞마당 와르르, 일본 여성폭행+지소미아 파기 하늘의 저주?

[속보] 일본 지진 도쿄  앞마당 와르르, 일본 여성폭행+지소미아 파기  하늘의 저주? 이미지 확대보기
[속보] 일본 지진 도쿄 앞마당 와르르, 일본 여성폭행+지소미아 파기 하늘의 저주?
[속보] 일본 지진 도쿄 앞마당 와르르, 일본 여성폭행+지소미아 파기 하늘의 저주?

지소미아 파기와 일본 여성폭행 문제로 한국과 일본 관계가 어수선한 가운데 일본에서 지진이 일어났다,
일본에 또 지진이 발생했다.

일본 기상청은 24일 일본 미야기현(혼슈) 센다이 남동쪽 173km 해역 에서 지진이 일어났다고 밝혔다. 지진 발생의 정확한 위치는 위도: 37.40 N, 경도: 142.50 E이다.

이 지진으로 지진해일(쓰나미)은 발생하지 않았으나 아직은 안심할 수 있는 상태는 아니다.

지진의 규모는 5.5이다.

본 수도 도쿄 도심부와 후쿠시마(福島), 이바라키(茨城), 사이타마(埼玉), 지바(千葉) 지역에서 진도 3의 진동이 감지됐다.

일본이 한국에 대해 수출규제를 하고 있는 상황에서 일본에 지진이 일어나자 부당한 무역규제을 하고 있는 일본에 대한 하늘의 저주와 재장이라는 말이 나돌고 있다.
일본에 지진이 잇달으면서 일본 현지 언론에서는 지진으로 일본 열도가 침몰할 것이라는 에드가 케이시의 예언이 다시 거론되고 있다.

에드가 케이시는 일본지진으로 열도가 침몰할 것이라는 예언을 했다. 에드가 케이시(Edgar Cayce)는 미국의 유명한 초능력자다.

에드가 케이시의 일본지진예언 영어 원문이다. 'The greater portion of Japan must go into the sea.'이다.

케이시는 또 공산주의와 함께 소련이 몰락할 것이라고 예언했더. 예언 당시에는 아무도 믿지 않았으나 케이시가 그가 죽고 50년이 지난 후 소련은 실제로 무너졌다. 케이시는 또 세계 2차대전 이후 유대인들이 이스라엘로 돌아올 것이라고 예언하기도 했다. 세계 3차대전도 케이시가 예언해 놓고 있다.

한편 인터넷상에는 일본인 여성에 대한 위협·폭행 동영상이 유포되고 있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24일 "전날 오전 발생한 일본인 여성 폭행 사건 피해자와 피의자 신병을 확보했다"며 "사건 경위에 대해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찰은 이날 오후 이 남성을 조사할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온라인에 한국인 남성이 일본인 여성을 위협하고 폭행했다는 취지로 퍼지고 있는 영상과 사진에 관한 신고를 받아 조사에 나섰다. 일본인 계정 2곳에서는 16초 분량의 동영상과 사진 4장을 게시했다.

동영상에는 보라색 티셔츠를 입은 한국인 남성이 일본인 비하 발언과 함께 욕설 등 폭언을 하는 장면이 담겨있다.


김재희 기자 tiger828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