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89~90회 김소연, 강성연 견제 동방우에 어패럴 요구! …김해숙 건강 악화 맴찢

공유
0

[핫 예고]'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89~90회 김소연, 강성연 견제 동방우에 어패럴 요구! …김해숙 건강 악화 맴찢

24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89~90회에는 박선자(김해숙 분) 건강이 악화되는 가운데 한태주(홍종현 분) 아이를 임신한 강미리(김소연 분)가 시아버지 한종수(동방우 분)에게 어패럴을 달라고 당당하게 요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89~90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4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89~90회에는 박선자(김해숙 분) 건강이 악화되는 가운데 한태주(홍종현 분) 아이를 임신한 강미리(김소연 분)가 시아버지 한종수(동방우 분)에게 어패럴을 달라고 당당하게 요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89~90회 예고 영상 캡처
24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89~90회에는 박선자(김해숙 분) 건강이 악화되는 가운데 한태주(홍종현 분) 아이를 임신한 강미리(김소연 분)가 나혜미(강성연 분)를 견제하기 위해 시아버지 한종수(동방우 분)에게 어패럴을 달라고 당당하게 요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89~90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병원에서 큰 병원에 가서 정밀검사를 받으라는 진단을 받고 온 박선자를 본 딸들은 "엄마. 어디 아파?"라며 격정한다.
박영달(박근수 분)도 평소보다 의기소침한 누나 박선자에게 "누님. 병원에서 무슨 일 있으셨어요?"라며 염려한다.

박선자는 토하기까지 하는 등 악화 증세를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한편, 강미선(유선 분)은 남편 정진수(이원재 분)를 두고 시어머니 하미옥(박정수 분)과 신경전을 벌인다. 정진수가 하미옥네 냉장고에서 고기며 전복을 꺼내 온 것을 두고 미선이 "어머님이 말씀하세요?"라고 하자 하미옥은 "이젠 니 소속이니까 니가 알아서 해"라고 받아친다.

강미혜(김하경 분)는 결혼 이야기를 꺼낸 후 갑자기 차가워진 김우진(기태영 분)에게 "나 여전히 좋아하기는 해요"라며 푸념한다.

김우진은 속마음과 달리 "미혜씨 마음대로 생각하세요"라고 쏘아붙여 갈등을 이어간다.

한태주는 나도진(최재원 분)에 맞서기 위해 다시 회사에 복직한 강미리에게 "무리하지 않겠다고 약속해달라"고 당부한다. 강미리는 "약속할게요"라며 한태주를 포옹한다.
강미리에게 쫓겨난 나도진은 여동생 나혜미를 찾아가 "그럼 이제 우리 어떡하냐?"라며 원망한다.

몸이 회복된 전인숙(최명길 분)은 한종수를 상대하겠다고 나선다. 전인숙은 전화로 강미리에게 "회장님 내가 맡을테니 너무 걱정하지 마라"라며 말한다.

전인숙이 한종수를 만나러 가자 입지가 약해진 나혜미가 막는다. "무슨 속셈이야?"라는 한종수에게 나혜미가 "이건 재앙이야. 재앙. 끔찍한 재앙이라구"라며 호들갑을 떤다.

이어 강미리가 나타나자 한종수는 "원하는 게 뭐야?"라고 묻는다. 한태주 아이를 임신한 강미리는 당당하게 "그냥 돌아갈 수는 없습니다. 한성 어패럴 저에게 주세요"라고 한종수에게 요구한다.

박선자는 큰 병원에 가서 정밀진단을 받게 되는 것인지 긴장감을 자아내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108부작으로 오는 9월 22일 종영 예정이다. 토, 일요일 밤 7시 55분 방송.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